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세이브존 달 테이블 매운직화쭈꾸미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첫번째로 나오는 샐러드~


아몬드와 각종 채소들이 덮혀있는데요


레드치커리 양상추 등등ㅋ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인줄만 알았는데 안에는 파스타면이 들어있어요


소스와 함께 버무려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샐러드 파스타를 먹고있다보면 나오는 "직화쭈구미볶음"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불맛이 나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제 입맛에는 좀 달달했어요. 


더 맵게 해달라고 하면 조절이 가능합니다.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매운 주꾸미를 먹고 입가심으로 냉국수


맛은 상상했던거랑 똑같더군요. 맛있어요 ㅋㅋ


친구가 아주 맛있게 마무리를 ㅋ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밥에 콩나물과 무채나물을 넣고 


매운 주꾸미볶음을 넣고 비벼서 아그작~ㅋ


먹다보니 다음 메뉴가~~제가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피자"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언제 어디서나 먹어도 맛있는 피자~


단걸 싫어하지만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과 함께 .


그냥 먹으니 조금 심심해서 꿀을 찍어먹었는데 


치즈의 풍미를 더해주세용~^^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위에 사진에서는 안보이던 파스타면이~ ㅋ


궁합이 아주 잘맞는 조합이였어요.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들어갈때 안보이던 문구가


주꾸미가 들어가는 메뉴를 먹으면 생맥주가 1,000원 이라니~


찍었을때만해도 모르던 문구가 블로그를 쓰면서 보이다니 


담에가서 꼭 한잔~캬~ㅋ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메뉴판 제가 먹은것은 "풀코스 세트


9,900원에 이렇게 여러가지를 먹을수 있어요.


가격대비 정말 착하죠? ㅋ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안에는 깔끔한 인테리어에 한번 더 놀랬네요 


입맛이 막 ~~땡기는 분위기였네요 ㅋ


가족들끼리도 많이 오더라구요.아가들도 같이 ㅎ




성남맛집.쭈꾸미,성남세이브존달테이블,매운쭈꾸미,주꾸미,고르곤졸라피자,



친구와 떡볶이를 먹으러 갔다가 매운 주꾸미가 눈에 띄어서ㅋ


"달테이블" 워낙  매운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겐 안성맞춤

 

저렴한 가격대비 넘 괜찮았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단 생각이 들 정도 였네요.맥주마시러 고고~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