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야탑역 일본라멘 신풍




안녕하세요 (은이가보는세상) 은이입니다~~^^


오늘  날씨가 영하로 내려가서인지 너무도 추운날씨네요


이런날에 따뜻한 일본라멘 어때요~~? ^^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가게는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아기자기하고 잘 정돈된 분위기였어요.


한번도 먹어보지못한 일본라멘~밖에 볼일도보고 


밥도 먹을겸~~인터넷 검색해서 찾은 분당 일본라멘 신풍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일요일이라 많은 라멘집들이 문을 닫았더라구요.


신풍은 일요일도 장사를 하더라구요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신풍 메뉴들이에요.


메뉴를 보자마자 얼마나 맛있을까~하고 기대를 ㅋ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타코야끼


길거리 차에서도 파는 타코야끼 맛은 똑같은거같아요.


따뜻하게 먹으니 맛은 있어요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가장 기본적인 메뉴 (미소라멘)


반찬은 부추무침,단무지


돈코츠라멘보다 육수가 맑고 된장향이 강하네요.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제가 먹은 (돈코츠라멘)


미소라멘보단 육수가 더욱 진한거같아요. 


첫국물 시식 뜨악~~~ ㅋㅋㅋㅋ이런거였나? 띵~~


계란 반숙 ㅡㅡ완숙은 아니되옵니까? ㅋ




일본라멘,야탑역맛집,분당맛집,미소라멘,돈코츠라멘,타코야끼,야탑신풍,



비쥬얼은 끝장납니다~~ ㅎㅎ


사골육수인데 많이 느끼하게 느껴졌던 일본라멘 면발은 국수면발.


집에 오는길에 편의점에 들러 매운불닭을사서 급하게 흡입했네요 ㅋㅋ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음식같아요. 물론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겠지만요




공감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