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남한산성 맛집 /전주 해장국/뼈다귀해장국 먹었습니다.

 

전주해장국,뼈다귀해장국,남한산성 맛집,성남맛집,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바람이 쌀쌀한 계절~감기는 걸리지않으셨는지요~~감기조심~! ^^

 

화창한 주말~ 울 짱아 짱미~먹거리(토끼풀) 뜯으러 남한산성으로 고우~ ㅎㅎ

 

걸어서 35분거리 도착~ 30분정도 토끼풀을 뜯고~ㅋ  오는길에 점심을 해결~

 

항상 지나다니면서 보기만 했지 먹어본건 처음이네요  ^^

 

 

전주해장국,뼈다귀해장국,남한산성 맛집,성남맛집,

 

전주해장국집은 항상 사람들이 어느정도는 있는것 같아요..지나가다보면요~ㅎㅎ

 

등산하시고 배가 고프실때 확 땡기는 메뉴입니다 뼈해장국은~ㅎㅎ

 

 

 

전주해장국,뼈다귀해장국,남한산성 맛집,성남맛집,

                                        

                                     배추,양파,깍두기,배추겉절이가 나왔어요~~ ^^

 

신선한 배추가 나와서 넘 좋았어요 아구아구~ ㅎㅎ

 

겉절이는 한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전주해장국,뼈다귀해장국,남한산성 맛집,성남맛집,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

 

참~~지저분하게 나왔네요~~아구~~이런건 좀 닦아서 내줬으면 하는바램이 있네요

 

그래도 맛있어보이길래 암말 안하고 흡입 ㅋㅋ 우거지가 큼직막하니 무지 먹음직ㅎ 국물도 진국처럼 보이죠

 

 

 

전주해장국,뼈다귀해장국,남한산성 맛집,성남맛집,

 

딱 보기에도 맛있어보이고 다른곳에 비해 살코기도 많더라구요 ㅎㅎ 양이 푸짐해서 좋습니다

 

메뉴판도 찍었는데 사진이 어디로 갔는지~~ ㅎㅎ 가격은 6.500원 입니다. 가격은 중간정도네요.

 

맛에 비해 이정도는 아깝지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서비스는 그닥~~그렇구요 맛은 좋습니다.

 

한그릇 뚝딱 해치우고~소화도 시킬겸 집까지 걸었습니다..나란히 셋이서~~뚜벅뚜벅 ㅎㅎ

 

오랜만에 가족끼리 운동도 하고~맛난 해장국도 먹고 주말 잘 보냈습니다~~ ^^

 

 

 

전주해장국,뼈다귀해장국,남한산성 맛집,성남맛집,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은행동 666번지

031)732-8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