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매운불닭에 소맥 한잔이 땡길때~~!

 

 

 

 습하고 더운날엔 "매운불닭"으로 여름이겨내기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쓰면서도 넘 어이가~~습하고 더운날엔 매운불닭 ㅋㅋ맞는말이긴 한데 매운걸 싫어하는분들은

 

얘 뭐야~! 이럴수도 ㅋㅋㅋ 전 습한날은 매운게 더 땡기더라구요~ㅎㅎ

 

이날 역시 습하기도 하고~시원한 맥주가 땡기기도 하고 해서~매운불닭에 소맥한잔했습니다.

 

어찌나 잘 넘어가던지~이러다 알콜중독자 나올수도~ㅋ 정말 잘어울린다는 말입니당.

 

 

 

 

매운닭발,매운불닭,불닭,불닭천하,상대원맛집,성남맛집

 

기본서비스  무절임,양배추 샐러드~ 별거 아닌거 같지만 불닭을 먹다보면 무지하게 큰 도움이 됩니다 ㅋㅋ

 

처음엔 젓가락으로 먹다 나중엔 손으로 막 ~퍼먹을정도로 매워요 ㅎㅎ

 

디카는 어디로 던져버리고 핸드폰으로 사진찍기 바쁜 은이.ㅋ 랑님한테 혼나겠답 ㅋㅋ

 

화질이 좀 떨어지는걸 알면서도 좋아하는 음식앞에서 어쩔수 없나봐요 ㅋ후다다닥

 

 

 

 

매운닭발,매운불닭,불닭,불닭천하,상대원맛집,성남맛집

 

드디어 불닭천하 불닭이 ~ㅎㅎ 아주머니께서 다리를 맨 위에 올려주셨네요 ㅋ

 

보기만 해도 무진장 매워보이는 불닭..소스만찍어먹어봤는데 완전 맵네요 


이집에서 불닭먹는건 처음이라..떨립니다

 

완전 매워보이죠? ㅋ 하지만 워낙 매운걸 좋아해서 흐믓합니다  

 

 

 

 

매운닭발,매운불닭,불닭,불닭천하,상대원맛집,성남맛집

 

랑님께서 한입 먼저 뜯으셨네요  이렁~~ ㅎㅎ 크게도 먹었다~

 

원래 매운걸 싫어하시는분이신데 저 땜시 많이 늘었다능 ㅋ 근데 불닭천하 불닭은 정말 매운거같아요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 소맥한잔 하니 캬~~~~~~이 맛을 누가 알까요 ~ㅋㅋ

 

저녁시간만 되면 매운불닭,닭발이 땡긴다능 ㅋㅋㅋ

 

 

 

 

매운닭발,매운불닭,불닭,불닭천하,상대원맛집,성남맛집

 

지금 이순간도~ 불닭이 또 땡긴다는...ㅋㅋ 이거 완전 중독성있어요

 

많이 맵긴한데 맛있게 맵고~담날 속쓰린거없고 깔끔합니다 ^^

 

울 아들은 맵다면서 2조각먹고 퇴장 ㅋㅋㅋ우유를 벌컥벌컥마시고 양치질하고 안정화됨 ㅋ

 

비가 자꾸 오니 습하고~습하다보니 뭔가 매운게 땡기고~그런날엔 매운불닭이 땡기고~~

 

아~닭발도~~ ㅋㅋ가족끼리 오손도손 모여앉아 술한잔하면서  대화도 하고~

 

이런게 세상사는 재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드디어 장마가 끝을 보이는것같습니다~곧 뜨거운 여름이 가면 가을~ ㅋㅋ 벌써 가을을 기다려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구요~~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

 

 

 

매운닭발,매운불닭,불닭,불닭천하,상대원맛집,성남맛집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1978 2층

731-9225

 

"불닭천하" 맛은 보장하지만 아주 맛있지만

카드가 안된다는것 ..뭐 여러가지 생각이 들겠지만 패스.

 

 

 

 

 

매운닭발,매운불닭,불닭,불닭천하,상대원맛집,성남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