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왕십리 막창.곱창)소주가 한잔 땡길때 불막창,야채곱창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하루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지금 추석이 다가와서 많이 바쁘시겠네요~고향이 먼곳에 계신분들은 정말

 

힘드시겠어요~~아공 전 30분이면 갈수있는곳이라 뭐 투정은 못부리겠네요 ㅎ

 

 

오랜만에 포스팅 해봅니다..한동안 너무 못했네요 아긍..짬을 내서라도 해보려고 합니당.^^

 

친구와 대낮부터 곱창집에 갔습니다.생각해보니 이곳은 문을 빨리 오픈한것같네요.막~준비중인데 들어갔습죠~ ㅋ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착한편이지않나요? ㅋ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가~손님들이 많더라구요.

 

글구 사장님이신지 종업원이신지 개그맨 정종철 닮았어요~ㅋㅋ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반찬도 좀 나왔네요~콩나물,가지무침,오이,당근이 나와주시고요~

 

반찬들은 그닥 손이가지않네요.주메뉴가 야채곱창이기 때문이죠~ㅋ야채가 듬뿍이라..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동치미도 나오고요 이건 참 맛있어용

 

살얼음은 없었지만 맛있어용~~^^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마늘과 청양고추 쌈장이 나와주시구요~

 

쌈장이 맵더라구요 으흐흐 ㅋ 콩가루에 찍어서~냠냠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상추와 깻잎~ 아주매운 청양고추가 나왔습니당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드디어 곱창이 나왔네요~ㅋㅋ

 

야채곱창이라고 해서 하얗게 나오는줄 알았는디 양념이 되어서 나오네요.아긍

 

난 깔끔한 야채곱창을 원했는데 ㅋㅋ뭐지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친구가 사진찍으라고 당면까지 올려주네요~ㅋㅋㅋ

 

2인분치고 적은양은 아니였던거같아요~조금 매콤하네요.

 

깻잎이 조금 더 들어갔으면 좋았을껄~~하는 생각이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친구가 술한잔 더 먹자고 해서 안주하나 더 시켰습니다~

 

소주2병,맥주 한병 먹었네요 친구는 소주2병,전 맥주한병 ㅋ 대낮이라 자제줌 했습니다 ㅎㅎ

 

이것은~~불막창입니다 ㅎㅎ 1인분추가주문도 된다니 완전 좋습니당

 

 

 

왕십리막창,왕십리곱창,불막창,곱창볶음,야채곱창볶음,상대원맛집

 

매콤하긴한데 완전 불은 아니였어요 ㅎㅎ대신 청양고추소스로 찍어서 먹으면 맵더라구요

 

버섯도 같이 나와주니 완전 좋네요~^^

 

한가지 아쉬웠던건~~양념이 텁텁했던거같아요.냄새는 안나는데 고추장이 넘 들어가서 깔끔한 맛은 없었습니당.

 

그래도 대체적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

 

며칠지나서 랑이와 한번 더 갔습니다..그건 추후에 올리겠습니당 ㅋ

 

 

 

한동안 블로그 열심히 해야쥐~~했는데 사람이다보니 아니~~꾸준히 하는게 힘들더라구요 ㅋ

 

뭐한다 뭐한다 핑계만 생기고~ㅋㅋ 부담없이 편하게 하는게 가장좋은듯 해요.ㅎ

 

이제 명절이라 주부님들 많이 바쁘시죠? 남편분들 안마 많이 해주세요~ㅎ

 

저도 음식하러 갑니다~~휴~~ㅋ빨리 추석이 지나갔음 좋겠네요

 

명절 잘 보내시구요~~조심히 아무탈 없이 잘 보내세요~^^

 

상대원 대원터널 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전번을...명함이 어디갔는지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