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신흥맛집] 봉추찜닭,무진장 매운갈비찜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전 먹고 놀고 먹고 놀고 했습니다~~비가오니 어디 놀러갈수있어야 말이죠

 

넘 심심한 일요일을 보냈습니다~~토요일은 아침부터 신랑과 외출~병원도 가고 옷교환도 하러갈겸 고우~~!

 

그런데~~아침에 날씨가 좋아서 빨래를 밖에 널어놓고 나왔는데  바로 비가 와주셔서~다시 빨았다능 ㅠㅠ

 

우산도 만원주고 샀는데 우산 사자마자 바로 비 그침 ㅠ ㅠㅋ 볼일 보고 맛난거 먹으러 갔습니다

 

매운갈비찜~~으흐흐 제가 좋아하는 메뉴입니다.메뉴선정은 신랑이 항상 양보해주는편?? ㅋ근데 더 잘먹는.ㅋ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매운 갈비찜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참 착합니다~ ^^

 

2층은 봉추찜닭..1층은 매운갈비찜 입니다 같은 가게 입니다.

 

예전 ? 작년에 봉추찜닭을 두번 먹은적이 있네요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양이 좀 작았다능~ ㅋㅋ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가게를 들어서니 2테이블이 있더라구요..아침을 안먹고 간터라 좀 배가 고픈상태 ㅜㅜ

 

오전 11시45에 테이블 착석~15분이 지난 12시에 세팅을 해주십니당..아흐~이거 뭐지~

 

한테이블 손님이 더 들어왔습니다 ..아무도 음식이 안나온 상황~우린 세번째 인데 언제 먹지 하는생각~

 

전날 낮에 국수 한그릇만 먹은 터라 예민 ㅋㅋ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20분이 되어서야 세팅을 해주십니다.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갈비찜~~~ ^^

 

오이피클,김치,동치미 나왔네요..뭐 갈비찜에는 그닥~동치미는 열심히 먹었습니다 ㅋ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한번 익혀서 나오기때문에 콩나물만 익으면 됩니다~~^^

 

워낙 콩나물을 좋아하니 비쥬얼에 만족 했습니다~둘이 먹기 딱 좋은 양..대식가는 안되요~~ ㅋㅋ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떡볶이떡4개정도 있었던거 같아요~그리고 맘에 든건 어묵이 들어간것~~완전 맘에 들어요 ㅋ

 

보들보들 매콤매콤 밥에 비벼먹으니 완전 맛있었습니당.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공기밥2개 주문했습니다~~저희가 시키지않으니 아주머니께서 먼저 물어보십니다~"밥 드릴까요?" 하고 ㅋ

 

갈비살을 좀 뜯고 콩나물과 오뎅을 얹어서 한숟가락  아흠~~

 

아~정말 맛있다는 생각~~무지 맵지는 않아요~~그냥 매운맛? 딱 좋은거같아요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밥 한공기씩 먹고 밥하나 볶았어요~~ ㅎㅎㅎ 완전 배가~~먹을때 만큼은 행복~

 

비가 오고 칙칙한 날씨에는 좀 매운것줌 먹어줘야 좋은것같아요 ㅋ

 

 

 

봉추찜닭,무진장매운찜갈비,성남맛집,매운갈비찜,종합시장 맛집

 

 

김가루를 더 주셨습니다~~ㅋㅋ 대충 비벼주시고 저보고 하라고 주시네요~흑~ ㅋㅋ

 

그냥~~~공기밥 주문해서 볶아먹어도 좋을듯~ ㅋㅋ 근데 저~김가루와 참기름이 문제로다~~ ㅎㅎ

 

그래도 맛있어서 기분좋게 먹었습니다~~다음에 또 오자는 얘길 하면서 왔네요 ^^

 

오면서 영화한편보고~마트줌들려 먹을것도 사고 집으로 고우~~ ^^

 

 

요번주 수요일까지 중부쪽엔 비가 온다고 합니다~남부쪽에는 목요일부터 비가~

 

비피해 조심하시고요~~폭염조심하시고요~~안전한 하루 ,한주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