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복정동 맛집[보릿골] 드디어 곤드레비빔밥 계절이 돌아왔어요~곤드레비빔밥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어제 하루 잘 쉬시고 투표는 하셨나요~~? 저도 신랑과 아이와 함께 투표를 했습니다~ ^^

 

당선 결과땜시 아침에 드라마도 안하더군요~ ㅋㅋ 유일하게 보는 아침드라마 하나인데 흑~~ ㅠㅠ

 

 어제 투표를 마치고 점심을 먹으러 갔습니다 택시비까지 버려가면서 갔던곳~~[채식부페]입니다

 

가격은 점심특선이라 저렴한 가격이더군요 10,000원입니다 그전부터 가보고싶었지만 거리나 시간

 

큰맘먹고갔는데..반찬이..텅텅비워있고..[김밥달랑2개ㅋ] 몇가지 안되더라구요 완전 실망.

 

그래서 바로 나와버렸습니다~ ㅋ바로 옆집인 [곤드레비빔밥]집으로 갔습니당~사람들이 무지 많았습니다.

 

가게도 크고 깔끔하고 바닥도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이걸로 실망한 마음을 풀었습니다~참~단순한거같아요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보릿골~~신메뉴 출시  [곤드레 비빔밥] 입니다~

 

계절 메뉴라고 할수있죠~~많이 기다려온 메뉴중에 하나라고 할수있습니다~~ ^^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이쁜 테라스도 있습니다~지금은 날이 추워 앉을수는 없지만

 

따뜻한 날에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면 참 좋을것같다는 생각을 해봤습니당~ㅋㅋ

 

밥먹고 추워서 정신없이 출발~ㅋ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반찬 가지수는 그닥 그렇습니다~~ ㅋㅋ

 

된장국~정말 맛있습니다~몇가지는 안되지만 다 맛이 있긴 하더라구요~ ^^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자리에 앉자마자 보리밥숭늉이 나옵니다~~

 

톡톡 터지는 밥알과 구수한 숭늉이 입맛을 돋구어 주고 좋네요~~김도 찰칵~~~! ㅋ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꽈리고추멸치볶음과~조기3마리~~ 열심히 살 발라 먹었습니당~ ㅋㅋ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김치..맛있어서 한번 더 리필해먹었습니당~~ ㅋㅋ 간장양념,강된장? ㅋㅋ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그~~맛있다던 된장국~~ ㅋㅋ 두부도 들어가니 더 맛있습니당~~ ^^

 

신랑이 안먹길래 제가 처리~~ ㅋㅋ 곤드레비빔밥과 궁합이 최고~~~ㅋ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생김에 밥을 넣고 강된장도 넣고 아흠~~~~뭐 말이 필요없습니다~~ㅋㅋ

 

보리밥이 나올줄 알았는데 그냥 쌀밥 입니당~ ㅋㅋ 더 좋앙~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오늘의 주인공 밥~~~곤드레 비빔밥~~ ^^

 

집에서도 가끔 해먹던~곤드레 비빔밥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부드럽고 입안으로 잘~넘어갑니당ㅋ

 

신랑도 아이도 아주 잘 먹더라구요~전 돌솥밥으로 나오는줄알았는데...

 

 아무래도 돌솥으로 나오면 가격이 껑충~뛰겠죠 ㅋ그래서 좀 저렴한가봅니당~ ㅋㅋ 무지 저렴한건 아니지만

 

그냥저냥 가격대비 먹을만합니당~ ㅋ그러고 보니 메뉴판을 ㅠㅠ

 

곤드레비빔밥 7,000원,보리밥비빔밥 7,000원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당~ ㅋ

 

사람들이 무지 많았습니다~맛은 인정? ㅋㅋ 그냥~무난하게 후회안할정도입니다~그래도 부페보다는 낳을듯~

 

이렇게 해서 맛난 점심을 먹었습니다~오면서 영화도 보고~집으로 귀가~~ ㅋ

 

나름대로 바빴던 하루 였습니다~그래도 마음만은 흐믓한 하루 보냈습니다~~~^^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곤드레 나물밥,곤드레비빔밥,보리비빔밥,보릿골,복정동맛집,성남맛집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복정동 43

(031) 754-5660

 

 

은이의 맛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