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수제 빅버거 퀸" 23cm는 박스크기??

 

 

" 수제 빅버거의 여왕 버거퀸"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그동안 자~~알 지내셨는지요~?? 저도 그럭저럭~~잘 자고 잘 먹고 지냈습니다~ ㅋ

 

포스팅은 7개월만에 처음 올리는것같아요 작년에 올리고 못올렸으니 말이죠~넘 오랜만에

 

올릴려고 하니 좀 힘들었습니다~뭐가 뭔지 하나도 ..기억이 안나서 말입니다~ㅋ

 

오랜만에 머리에 기름칠줌 했습니다 ㅋㅋㅋ 예전처럼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이라도 와서 이웃분들과

 

많은 소통 했으면 좋겠습니당~~^^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주말에 정~~말 밥하기 싫을때~이럴때 배달을~ ㅋㅋ

 

주말엔 가족들이 모이는날이라 더욱 맛있는걸 만들어줘야 하는데 주부들은 주말이 왜이리 힘든지 ㅋ

 

                   

위에서 찍은 모습~~검은깨가 입맛을 더욱 자극합니당~~ ^^ 콜라도 함께 ㅋ

 

       빵의 겉표면은 좀~마른느낌? 그래서 좀 갈라지나봅니다..속은 부드럽습니다.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옆에서도 찰칵~! ㅋ 버거퀸

 

수제버거라고 하니 믿고 먹어도 되겠죠? ^^

 

햄버거를 배달 시켜먹은적은 또 처음이네요~ㅋ요즘은 다 배달이 된다고 하네요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옆에서 찍은 모습~^^

 

양상추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고기패티는 ~그닥~~맛있어 보이진않는군요 ㅋㅋㅋㅋ

 

하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나의 저렴한 입맛 ㅡ.ㅡ;;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한번 잘라보았습니다~~6조각으로 나뉜 수제버거퀸~

 

소스가 듬뿍~~칼로리 ....음...생각이 안납니다~~그냥 맛나겠다는 생각~ ㅋㅋ

 

체인점인데 울 동네 버거퀸은 야채가 참 많이 들어가서  좋은거같아요~ ^^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자~~그럼 여기서 확인해보고 싶은것~~  ㅋ

 

23센티 대형버거라고 하는데 한번 재보겠습니다~~! ㅋ 나도 이러긴 정말 싫당~ ㅋㅋ

 

19센티 되는것같습니다~~23cm는 박스 크기??  사장님 이러시면 안됩니다~정확히~만들어 판매해주세요~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한조각에 햄버거 1개정도의 포만감?

 

햄버거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런가...세명에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당

 

소스는 롯데리아가 더 맛있는거같아요~ ㅋㅋ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

 

 

마지막 컷~~!

 

양상추,피클,치즈,고기,토마토,양배추 뭐 여러가지 들었던거 같았는데 ㅋㅋ

 

빵은 일반 패스트푸드점보단 덜 부드러운것같아요..좋은점은 야채가 많다는거~

 

맛은 있었으나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쥐~" 이정도는 아닌거같음 ㅋㅋ

 

이맛이 궁금하시다면~한번 시켜드셔보세요~~그리 나쁘진않습니다~ ^^

 

 

요즘 장마철이라 비가 너~~~무 많이 옵니다 ..언능 장마가 끝났으면 하는 바램입니당 그다음 찌는 여름? ㅋ

 

그래야 빨리 가을이오져~ ㅋ하~~빠른 세월도 싫으네요 ㅋㅋ

 

요번주는 계속 비가 온다고 하니 기분 다운되지않게 조절잘하시구요~하루 자~~알 보내세요~~ ^^

 

 

 

 

버거퀸,빅버거,성남맛집,성남버거퀸,수제버거,수제빅버거,햄버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