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배가 불러도 맛있는 순대국집 [맛집 청진동 해장국]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어제 하루 잘 보내셨는지요~~? ^^ 발가락이 시린 아침입니다~~ ㅋㅋ

 

어제 친구들과 먹은 순대국입니다~~


늦은 점심을 먹었지만 친구한명이 또 배가 고픈지 순대국을 먹어야 한다고..ㅋ

 

하는수없이 3명에서 2그릇을 시켰습니다~전 순대만 먹고 국물 좀 먹었습니다.

 

배가 고프지않았는데도 순대국은 정말 맛있더라구요~날이 추워서 그런지 더더욱 그케 느껴진건지~~ ㅋㅋ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

 

 기본세팅 반찬이죠~~ 김치,깍두기,고추,양파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

 

순대국이 드디어 나왔습니다~~배는 부르지만 맛나보이긴 하네요~

 

손님상에 나올때도 보글보글 끓고있는 순대국이 ~~ㅋㅋ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

 

순대와 각종 머릿고기가 보이시나요? 곱창도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ㅋ

 

순대위주로 달라고 했는데 어찌~ ㅋ 친구와 반반씩 나눠먹기로 했습니다 세명에서 두그릇 시켰습니다~ ^^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

 

 

2시에 친구들과 '생선까스'를 먹고~4시에 붕어빵1개반을 먹고~5시에 순대국을 먹고 ㅠㅠ

 

완전 배터지는날이였습니다..ㅋㅋ그래서 이날 저녁은 패스~ㅋㅋ

 

근데 순대국이 넘 맛있어서 소주한잔 땡기더라구요 배가 부른데도~


그래서 어르신들이 순대국에 소주를 드시나봐요

 

저도 이날은 소주가 무지 땡기는 날이였습니당~~ㅋㅋ

 

어제보단 오늘이 무지 춥다고 합니다~~감기 조심하시구요~~아~내일 투표 꼬~~옥 하시고요~~ ㅋㅋ

 

행복한 하루 만땅~~~ 보내세요~~ ^^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719

(031) 735-7516

 

은이의 맛평가

★★★★☆

 

 맛집 청진동 해장국,성남맛집,순대국,중앙동맛집,청진동 해장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