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고기집에서 고기먹지 않아도~후회되지않는 맛집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종일 방콕하느라 아주~ 잘 쉬었습니다~~컴퓨터는 잠시 잊어버리고~~먹고 놀고

 

먹고 놀고~~ ㅋㅋㅋ 마음만은 넘 편한 주말이였습니다~~ ^^ ...그런데 방문을~못들렸다는거~~~ ㅋㅋ

 

 

오늘은 산성동에 위치한 맛집을 올려볼려고 합니다~ 이날은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점심을 먹기로 한날입니다~

 

짧은 점심이라 그런지 마음이 더 급했습니다~~ 제가 고기를 먹지않는관계로~~식당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차들만 많은 곳이라서요~그리고 낮시간이라 문연곳도 별로 없고요~~전날 매운걸 먹어서 그런지 속도 별로 고

 

친구가 동네를 한바퀴 돌면서까지  찾은곳이~~"경수네 고기사랑" 입니다~ ㅋㅋ 고기를 먹은게 아니고요~~

 

"점심특선"을 먹었습니다~~ ㅋㅋ 나를 위해 배려해준 친구야 고맙데이~ ㅋㅋ미안하기도 했습니당 ㅋㅋ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분위기가 넘 좋아서~~사진 찰칵~~ ^^

 

왠지 고전적인 분위기네요~~ ㅋ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좀 한적하네요~~ ㅋ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너무너무 앙증맞은 덧버선~~ ㅋㅋ  깔끔하고 편안한 식당~~ ^^

 

근데 이곳은 고기집이랍니다~~ ㅎㅎㅎ 가게도 꽤 넓은 편인것 같아요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제육볶음과 굴국밥을 시켰습니다~~밑반찬 세팅~ ^^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멸치볶음                                                        바라깻잎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순두부                                                            양념깻잎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김치                                                          상추와 고추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홍합탕                                                   아이스크림 서비스~ㅋ    

    

 

나오는길에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요~~먹고싶었지만 배가 불러 패스~~ !^^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제가 먹을 굴국밥입니다~~ ^^ (6,000원)

 

굴이 아주 큼지막하고 향도 강하고 좋네요~~ ^^

 

이것은 완전 영양덩어리 국밥입니다~~~안에 들어간 재료는 "두부,미역,당근,굴"이 들어갔습니다

 

아웅 넘 좋아요~~완전 제 스타일~~~ㅋㅋ  간도 강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

 

친구가 먹은 "제육볶음" 입니다~~ ^^ (6,000원)

 

아주 매콤하니 맛나보이네요~~~ 친구가 맛있다고 하네요~~ㅋㅋ 그림의 떡

 

밥 한그릇 뚝딱하는 친구를 보니 흐믓~~합니다~~ 저도 국밥에 밥 말아서 맛나게 먹었습니다~~ ^^

 

자주는 아니여도 가끔 이렇게 만나 밥도 먹고 차도 마시고~~수다도 떨고 ~이래서 친구가 좋다는거 아닙니까~

 

고기를 안먹는 저를 위해  동네를 다 돌아다니며 맛집을 찾아준 친구의 배려때문에 행복한 하루 였습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바빠질듯합니다~~주말에 종일 뒹굴뒹굴 방콕을 했더니 온몸이 힘이드네요~ ㅋ

 

오늘도 맛난 점심 드시고요~~~오늘 하루 화이팅 하자구요~~~ ^^

 

오늘은 여기까지였습니다~~ ㅋㅋ 해피한 하루~~!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동역 근처

은이의 맛 평가

★★★★☆

 

 

경수네 고기사랑,굴국밥,산성동 맛집,성남맛집,제육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