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불닭천하] 한번 빠지면 빠져나올수없는 불닭발[불닭천하]

 

다이어트,닭발,매운 닭발,불날개,불닭발,불닭천하,성남맛집,피부미용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에휴~~오늘은 컴퓨터가 아침부터 속을 썩이네요~~ㅠㅠ 벌써 3번째 포스팅을 하고있습니다~~

 

이놈의 티스토리도자동저장이 안되고~~~3번째는 복사를 미리 해놔서 다행이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힘빠져요~ ㅋㅋㅋ

 

오늘은~~요리가 아니고 맛집 포스팅입니다~~가~~끔 시켜먹는 "불닭천하" 이곳은 6년동안 즐겨먹는

 

닭발집입니다~~ 다른곳에도 시켜먹어봤지만 이곳처럼 맛나게 하는곳은 없더라구요~~ㅋ

 

아는 지인들에게도 맛을 보여줬더니 아주~잘 드시더라구요~그뒤로 자꾸 시켜먹자고~~ ㅎㅎ

 

제가 유일하게 먹는 꼬기~~ㅋ 피부미용과 다욧에도 좋다고 옆에서 하두 세뇌시켜서 이것만 허용 ㅋㅋ

 

그런~~~맛난 "불닭천하"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

 

 

 

 

다이어트,닭발,매운 닭발,불날개,불닭발,불닭천하,성남맛집,피부미용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는~샐러드,무~~이것들이 먹다보면 얼마나 중요한 역활을 하는지 드셔보면 아실꺼에요 

 

다른때는 어묵탕이나 계란탕을 함께 곁들여 먹긴했는데 오늘은 그냥 패스~~! ^^

 


 

 

다이어트,닭발,매운 닭발,불날개,불닭발,불닭천하,성남맛집,피부미용

 

 

매운닭발~을 하나 들고~~~찰칵~~ ㅋㅋ

 

오랜만에 먹는것같아요~~자주 먹으면 위험하니 아주 가끔 드셔야 합니다~~ ㅋㅋ

 

"불닭천하"는 제가 여지껏 먹어본 닭발중에 최고중에 최고~ ㅋㅋ 그래서 꼭 불닭천하에서 시켜먹습니다.

 

가격은 1인분에 8,000원....2인분부터 배달이 됩니다~ 하지만~않좋은것은 카드가 안된다는것~~~~

 

카드를 받지않는 가맹점은 신고를 해도 된다고 하는데..수수료때문에 그러는지 신랑이 알면 신고할듯 ㅋ...

 

 주인아저씨가 아직 잘 모르시는듯...

 

이런점은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

 

 

 

다이어트,닭발,매운 닭발,불날개,불닭발,불닭천하,성남맛집,피부미용

 

 

 

"불닭천하" 닭발은 아주아주 맵지도 않고 아주 맵습니다~ ㅋㅋ 맛나게 맵다는말 있죠? 그말이 딱 맞습니다~ㅋ

 

닭발을 싫어하는 신랑마져도 맛나게 먹게 만드는맛입니다...


그래서 불날개도 시켰는데 아주 초토화가 됐습니다 

 

아들래미도 '불날개'하나 뜯었습니다...아주 맵다고 난리난리~ ㅋㅋ 두유한잔 먹더니 가라앉았네요ㅎㅎ

 

닭발먹은날은 대부분 탈이나는것같아요~~아긍~~그래서 안먹을라고 해도 자꾸 매운게 땡기네요 ㅎㅎ

 

당분간은 금지될 닭발인것같아요~~요즘 넘 자극적인걸 먹었더니 힘드네요~ ㅋㅋ

 

그래서 아침엔 담백한 나물과 아침을 먹었습니다~따뜻한 커피한잔도 마시고~~ ㅋㅋ 기분 업~!

 

이런 기분으로 오늘 하루 잘~~보낼수있겠죠~~ 이웃님들도 오늘 하루 잘 보내시구요~~

 

맛난 점심도 드시고요~~행복한 하루 보내시와요~~ ^^

 

 

 

다이어트,닭발,매운 닭발,불날개,불닭발,불닭천하,성남맛집,피부미용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1978

TEL: 031-731-9225

 

은이의 맛평가

★★★★☆ ..

아주맛은 좋지만~~카드불가~~이게 맘에 안들어 별하나뺍니다ㅋ

 

 

다이어트,닭발,매운 닭발,불날개,불닭발,불닭천하,성남맛집,피부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