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커피 칸타타[커피볶는집] 분위기 있고 착한 가격의 커피숍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 식사들 하셨습니까~~? 주말이라 조금 늦은 아침을 했습니다~~아침에 '고등어조림'을 해줬더니

 

아들래미가 연신 '잘먹었습니다'를 연발합니다~~ ㅋㅋ 이렇게 맛난 아침을 먹고~~~커피한잔하며 포스팅을 

 

 

어제는 오랜만에 소중한 친구를 만났습니다~~소중한 친구인데 왜 오랜만이냐고요? ㅋㅋㅋ자주 보지않아도

 

변함없는.. 항상 한결같은 친구니까요~ ㅋㅋ 이런저런 막~수다를 떨지 않아도~척하면 척 인 친구 ㅋ

 

낮 부터 커피숍이 문을 열었을까~~하면서 찾아봤는데 '커피 칸타타 커피볶는집' 커피숍을 발견~~!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올라가는 계단입니다~~역시 커피숍은 1층보단 분위기 있는 2층이 좋은것같아요~~ ^^

 

하지만~~창밖을 바라보면~아파트로 가득하는거~~~ ㅋ

 

바다가 보이는 커피숍이 몹시 그리워진다는....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입구에서 찍은사진~~입니다~ ^^

 

가격이 완전 착하네요~take out 2300원입니다 ㅋㅋ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숍에 들어오자마자 눈이 깜놀했습니다~~

 

커피숍이 너무 이쁘더라구요~~조용하고~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ㅋ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음악이죠?  ㅋㅋ 피아노 음악소리에 너~~~무 맘에 든다는 생각~~ ^^

 

그리고 무엇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같은 공간에 있다는 것이 더욱 중요하겠죠 ^^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창가쪽이 넘 이뻐서 한장 찰칵~~~ ㅋㅋ

 

"커피 칸타타"는 흡연석도 따로 준비되어있답니다~~사장님의 센스~짱~~ ^^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좋아~~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4,000원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이것은~~제가 마실~"아이스 녹차라떼" 입니다~~ ^^

 

녹차라떼 4,000원

 

오전에 커피를 마셨기 때문에~녹차라떼로~ ㅋㅋ 다음엔 커피를 마셔야겠죠~ ^^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산성동역 근처

031-731-5279

 

 

너무도~~~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커피 칸타타 커피볶는집' 커피숍이였습니다~~ ^^

 

친구도 마음이 편해진다면서 아주 흡족을 했습니다~~저도 그렇고~~보물을 찾은기분? ㅋㅋㅋㅋㅋ

 

제가 사는 동네는 커피숍이 없거든요~~아~~! 한군데 있긴한데~~왠지~~~~꺼려지는 분위기~

 

우리는 다음에 또 만날때 이곳에서 만나기로~얘기를 했습니다~~^^ 일종의 코스죠~ㅋ

 

오랜만에 만난 친구라 그런지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별말 안해도 제 마음을 꽤뚤어보는 친구라 ㅋㅋ

 

짧다면 짧은 시간이였지만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토요일~~~뭐하고 지내세요~~~? ^^

 

가족들과 함께 하는 주말~~맛난거 드시고요~~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커피 칸타타,산성역 커피숍,아이스 녹차라때,아이스 아메리카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