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비빔냉면이 맛있었던 모란 "국수 본가"

 

[모란역] 국 수 본 가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

 

국수본가~~!

 

모란역 지하에 있는 "국수본가"입니다~~지나가면서 많이 보긴했지만 ~그냥 지나쳤네요~~ ^^

 

이날은 모란장~"성남 모란장" 이 유명한건 아시죠~? 개고기로 ㅋㅋㅋㅋ

 

너무도 야만적인 행동들을 볼수가 있습니다

 

비위가 약하신분들은 고개를 돌리고 가시는게 좋을것같아요~저도 항상 그러거든요..넘 마음이 아픕니다~

 

모란장날에 엄마가 쿠폰이 생겼다면서 같이 가자고 해서 댕겨왔습니다~가서 구경도 하고 필요한것도 사고~

 

날이 무지무지~~찌는데 배는 고프고~~그래서 급하게 생각난게 역에 있는 이곳~ ㅋㅋ "국수 명가"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

 

날이 더워서 그런가 ~~수전증인가~~화장이 그닥~~그러네요~ ㅎㅎㅎ

 

메뉴도 찰칵~~

 

간단하게 빠르게 먹을때 김밥집이 최고~ ㅎㅎ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 입니당~김치가 보기와는 달리 익어서 그런가 먹을만 했습니다~ ㅎㅎ

 

"장국"도 셀프네요~~^^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

 

냉면만 먹기에는 뭔가 부족한거같아 김밥을 한줄 시켰습니다~ 맛은~~~~그냥 김밥 ㅋㅋㅋㅋㅋ

 

참기름을 발라서 그런가 윤기가 자르르~~~합니다 ㅋㅋ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

 

엄마가 드신 물냉면~~ 살얼음도 있고~~얼음 덩어리가 더 많네요~ ㅋㅋ

 

화질이 안좋은게 좀 아쉽네요~~아흐 더워를 먹어서 그런가봐요 죄송함돠~ ㅎㅎㅎ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

 

이것은~~~제가 먹은 비빔냉면입니다~~ ^^ 돌솥비빔밥이 없어서~아쉽 ㅋㅋ

 

매콤~~하니 맛있네요~ ^^ 막국수도 좋지만 가끔~~질긴 냉면도 먹어줘야죵~ ㅎㅎ또다른 별미니깐용

 

곤계란도 사와서 언니들과 함께 먹었는데요~~막걸리가 빠져서 아쉽~ ㅎㅎㅎ

 

요즘 날씨가 너무도 덥죠~? 아주 덥다못해 따갑더라구요~그래도 겨울을 생각하면서 참을래요 ㅋㅋ

 

오늘도 많이 덥지만~~~맛난 음식 먹으면서 버티자구용~~ ㅎㅎ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

 

 

은이의 맛평가

★★★★☆

 

 

 

 

국수명가,모란맛집,모란장날,물냉면,비빔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