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용우동-화학 조미료를 쓰지 않는다고??

 

 용우동---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 우동전문점입니다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오늘의 맛집 포스팅은 "용우동"입니다~~지난번에도 포스팅을 한번 했었지요~~

 

이곳은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그래서 맛이 담백하니 맛있어요~가끔 배달을 시켜 먹기도 하지요~ ㅎ

 

양이 적다면 미리~"밥 줌 넉넉히 주세요~"이러면 조금 더 주신답니다~ ㅋㅋ

 

이날은 신랑과 간단하게?? ㅋㅋㅋ 점심을 먹었습니다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벽에 붙은 메뉴판을 찍어봤습니다~~해물떡찜+밥 은 조금 매콤한 맛이구요~

 

떡볶이에 해물을 추가하셨다고 생각하면 될듯해요~^^ 아응~~미트꼬치도 맛있어 보이지만 패스~~! ㅎㅎ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이렇게 반찬이 세팅이 됩니다~가끔 바뀌는것같아요 오늘은 김치,단무지,오징어젓갈~우동국물 ^^

 

용우동은 단무지가 맛있습니다~ ㅋㅋㅋ우선 요금은 "선불"이구요~~

 

용우동은 우동전문점이라 그런지 몰라도 우동이 맛있더라구요..국물이 정말 얼큰하니 맛나요

 

'새우튀김우동'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신랑이 밥 생각은 없다고 하면서 간단하게 먹는다고 하길래~제가 알아서 주문했습니다~ ^^

 

이건~~~"탕수만두"입니다~보기에 너무도 깔끔하고 먹음직스럽죠~? ㅋ 전 안먹어봐서 모르겠습니다

 

만두에도 고기가 들어가있기때문에 패스~~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이것은~~떡볶이죠~ㅋ 용우동의 떡볶이는 매콤합니다~맛도 좋구요

 

그런데 요즘 너무 양이 줄어든것같아요~야채도 좀 빠지구용~~~이러면 곤란한데 말이죠~ ㅋㅋ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이것은~~제가 먹을 '돌솥비빔밥'입니다~ ^^ 나물들을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나물이7가지이구요~~~하트모양 계란후라이도 있구요~이날은 모양이 그닥~~이쁘지는 않네요 ㅋ

 

맛은~~~담백합니다~~~엄청나게 맛있는건 아니구 걍~~깔끔 ^^

 

'돌솥비빔밥'은  다 먹고 밑에 누룽지 먹는맛인데 그게 없더라구요~항~~상 ㅋㅋ요건 맘에 안드네요 ㅋㅋ

 

요즘 가는곳마다 설겆이 하기 힘들어서 그런가 볶음밥을 다 비비고 바로 불을 끄더라구요.

 

누룽지먹을려고 밥 볶아먹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 안그런곳을 찾아보기 힘드네요 ^^

 

 

어제는 날씨가 많이 더우셨죠? 오늘도 많이 덥다고 하는데 더위 조심하세요~냉방병도 조심하시구요~^^

 

오늘도~즐거운 하루 보내시구요~~~좋은하루도 마감하세요~ ^^

 

 

은이의 맛평가 ★★★★☆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 4122

031-747-1630

 

 

 

돌솥비빔밥,성남맛집,떡볶이,상대원 맛집,용우동,탕수만두,화학조미료

용우동의 또다른 메뉴~~사진을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