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모란,성남동 맛집] 매콤하고 화끈한 [쭈꾸미 사랑] 다녀왔습니다

 

쭈꾸미사랑~솔잎 저온 숙성 쭈꾸미~!

 

 

*쭈꾸미의 효능*

 

콜레스테롤감소,피로회복,황산화효과,성인병,항암작용,생리불순, 타우린함유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쭈꾸미사랑~~간판도 한번 찍었습니다~~^^ 간판을 보면 엄청 오래된 집 같기도 하네요~~ ㅎㅎ

 

배도 고프기도 하고~~매콤한 쭈꾸미를 먹는다는 생각에 후다닥~~안으로 들어갑니다~ ㅋㅋ

 

뭐 ~"쭈꾸미 사랑" 체인점이 워낙 많아서 유명하죠~하지만 모란은 처음입니당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메뉴판들이 참 이쁘게 잘 해놓으셨네요~원산지가 어디인지도 잘~~써놓으셨습니다~^^

 

쭈삼새닭은 뭘까요~~? 쭈꾸미,삼겹살,닭?과의 만남? ㅋㅋ 맛있겠는데요~~^^

 

저희가 들어갔을땐 3테이블 정도 있더라구요~~제가 이른시간에 가긴한거같아요~

 

그건 중요한게 아니고 맛~이 중요하겠죠~ ~자자~~먹어봅시당 ^^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메뉴판이 넘 이쁘네요~~막~~시켜먹고 싶은 충동이?~~ ㅋㅋ 저희는 새우쭈꾸미를 시켰습니다~

 

참이슬 후레쉬~한병~도 추가~ ㅋㅋ친구는 삼겹살을 좋아하는데 저때문에 양보를 한듯합니다~아긍 ㅋㅋ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자~~~알 읽어보셨죠? ㅋㅋ 불판이 "옹기" 랍니다~~타지않는건 기본이고 빨리 식지도 않고 맛도 더욱 좋죠~ ㅎㅎ

 

주문을 할려고 하니 아주 잘생기신 훈남사장님이 오시네요~~ㅋㅋ 순간 움찔~ㅋㅋ

 

근데 약간의 사투리가~ ㅋㅋ 그래도 뭐 여지껏 쭈꾸미를 먹으러 간곳중에 최고로 잘생기셨습니다~ㅋㅋ 친절하시궁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새콤한 무절임과~깻잎,오이,당근,마늘쫑이 나와주시구요~~깔끔합니다

 

남자 두분이서 하시는데 넘 이쁘게 잘 하시네요~~ㅋㅋ 요리를 잘하시는 남자분들보면 왠지 멋있음~ ㅋㅋ

 

울 신랑은 요리와 전~~~~혀 거리가 멀어요~~ ㅋㅋ ㅋ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제가 좋아하는 버터옥수수콘구이~~^^ 그리고 누룽지~~얼핏보면 된장국같다능~ ㅎㅎㅎ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요건~~~~~계란찜~~ ^^

 

싱겁지도 않고 적당~~하니 맛있었습니다~~ ^^ 친구는 너무도 매웠는지 계란탕을 정신없이 먹더라구요~ ㅋㅋ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드디어 시킨~~~~새우쭈꾸미 나왔어요~~ ^^

 

"쭈꾸미사랑" 독특한건 메추리알 ? ㅋㅋ 첨 봐요 이렇게 이쁜 메추리알을 주시는건~ ㅋㅋ

 

근데 쭈꾸미는 어디갔노~~~~~ㅋㅋ 콩나물이 쭈꾸미를 품었네요~ ㅋㅋㅋ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짜잔 쭈꾸미가~~익어가고 있어요~~쭈꾸미 보이죠? ㅋㅋ 너무도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새우 쭈꾸미" ㅋㅋ

 

색이 장난 아니죠? 제가 맵게 해달라고 했더니~~~정말 매웠습니다 ㅠㅠ 저의 실수였죠 이렇게 매울줄은~ ㅋ

 

사장님께서 맛이 어떻냐고 물으시길래 맵다고 했더니...원래 "쭈꾸미사랑"은 맵다고 합니다~~아뿔사~ ㅋㅋ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새우쭈꾸미"가 다~익었어요~~ 쌈을 싸서 좀 올려 볼까요~~ㅋㅋ

 

올릴건 다 올렸어요~~깻잎-무순-쭈꾸미,새우,콩나물,메추리알,마늘쫑,~입안으로~~고우~~ ㅋㅋ

 

깻잎과 무순을 같이 싸서 먹으니깐 엄청 맵진않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맵게 해달라고해서 맵게 나왔는데요~~

 

매운고추장을 더 첨가한건지 아님 양념장을 더 넣은건지

 

약간 고추장 많이 넣으면 텁텁한거 있죠? 그런맛을 좀 느낄수 있었습니다~~원래 대로 먹었으면 더 좋았을것을

 

하는 생각 ...짧게 나마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새우쭈꾸미"2인분을 다 헤치우고~~밥을 볶았습니다~~이게 빠지면 섭섭하죠~ ㅎㅎ 1공기 입니다~~~~

 

밥 양이 어마하지 않나요? 1그릇으로 이렇게 많이 나오진 않는데 말이죠~ ㅎㅎ 사장님 감사합니다~ ㅋㅋ

 

볶음밥에 부추도 넣으시고 치즈도 넣으시고 김가루도 넣어주시고~~아주  맛나보입니다~ ㅋㅋ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마지막 볶음밥사진 ~~ 찰칵~~~볶음밥이 아주 보기에도 대박입니다~~ 예술이죠 ^^

 

친구와 열심히 먹었습니다.볶음밥도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ㅋㅋ 


사장님의 친절함에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시고~중간중간에 불편한거 없냐면서 체크도 해주시고~ㅋㅋ

 

넘 맘에 들어요~ ㅋㅋ 잘생긴 훈남 사장님의 이런 서비스까지~ ㅋㅋㅋ

 

이래서 젊은분들도. 나이드신 어르신들도 많이 오시나봅니다~


 저희 나갈때쯤엔 가게안이 꽉~차있었습니다 ~대박~

 

유동인구도 많고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앞으로 모란에 와서 쭈꾸미를 먹을땐 꼭 여기로 가야겠습니다~ ㅋㅋ

 

 

은이의 맛평가  ★★★★☆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031-754-9229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

"쭈꾸미아저씨"~맛있게 보이시면 클릭~^^

 

 

 

 

 

모란맛집,쭈꾸미 사랑,새우쭈꾸미,쭈꾸미맛집,쭈꾸미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