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표좀 하자구요... 대한민국 정치는 투표하는 국민이 하는겁니다...






 


 

 

보궐 선거가 이제 바로 코앞이네요.

개인적으로 서울에 살고 있지는 않아서 시장선거는 못하지만

웹서핑을 하다가 눈에 들어오는 글귀가 있어 올려봅니다.

공감되시는분들.... 선거 꼭 실천하실ㄲㅓ죠? ^^;




드라마 프레지던트 중에서
-----------------------------------------
" 청년실업은 상당부분 청년들에게 책임이 있다고 했습니다!! "

" 말도 안돼...정치권과 정부의 무능 때문이지... 그게 왜 청년들 책임입니까!!... 책임 전가하는 발언... 그 발언 취소하고 전국의 대학생들에게 사과하십시오 "

" 내가 왜 사과를 해야 합니까?? "

" 나는 정치인입니다. 대통령이 되려는 사람입니다. 누가 대통령을 만듭니까?? "

" 우릴 어린아이 취급 마세요 "

" 누가 대통령을 만듭니까?? "

" 그야 국민이죠~~ "

" 지성인답게 보다 정확하게 얘기하세요. 정말 국민입니까?? "

" 당연하죠~~ "

" 틀렸어요 대통령은 투표하는 국민들이 만드는 것입니다. "

" 정치인들은 표를 먹고 삽니다. 세상에 어느 정치인이 표도 주지 않는 사람을 위해 발로 뜁니까 "

" 다들 말은 번지르르하게 해 댑니다. 여러분들도 귀가 닳도록 들었죠 청년실업해소, 청년 일자리 몇십만개 창출 그러나 실제로는 어떻습니까?? 왜그럴까요?? "

" 여러분들이 정치를 혐오하기 때문입니다 투표안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

" 못배우고 나이든 어르신들이 지팡이 집고, 버스타고 읍내에 나와 소중한 한표를 행사할 때에, 지성인을 자처하는 여러분들은 애인 팔장끼고, 산으로 강으로 놀러가지 않았습니까!! "

" 영어사전은 종이채 찢어 먹으면서, 기껏해야 8쪽도 안되는않는 손바닥만한 선거공보에는 눈길조차 주지 않았습니다 제말 틀렸습니까? "

" 권리 위에 잠자는 사람은 보호받지 못합니다. 투표를 하지 않는 계층은 결코 보호받지 못합니다. "

" 투표하십시오~~!! 여러분, 청년 실업자들의 분노와 서러움을 표!!, 오로지 표로써 나같은 정치인에게 똑똑히 보여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