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니피그" 미나리 뿌리를 물에 담궈놨더니 싹이 올라왔어요.

기니피그, 미나리, 고혈압, 류머티즘, 반려동물, 미나리 효능,



미나리 효능 : 해독작용,해열,부종,심장병,류머티즘,간,고혈압 등등

미나리를 물처름 끓여 마시면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는데 귀가 솔깃~! 하네요^^



제 블로그에 몇번 오신분들은 제가 기니피그를 키운다는걸 알고 계실까요? ㅋㅋ

기니피그를 키우고 있기 때문에 미나리를 5일에 한번은 사는것 같아요.

그중에도 돌미나리를 자주 먹이는데요..너무도 잘 먹습니다.

미나리는 양도 많고 가격도 적당하고 쉽게 살수가 있어서 자주 먹이는 편이에요.


미나리를 여러번 사다보니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 도 뿌리를 땅에 심어놓으면

자란다는데.........미나리도 혹시 자라지 않을까 해서  미나리 물그릇에 담궈뒀더니

하루가 지나니 싹이 나기 시작했습니다...앙증맞은 미나리죠? ㅋㅋ

빨리 키워서 아이들에게 먹이고 싶어서 조바심이 납니다.^^


기니피그, 미나리, 고혈압, 류머티즘, 반려동물, 미나리 효능,




한번은 제가 아이들에게 상추를 먹이고 싶어서 상추를 사러 갔습니다.

헛~! 상추가 400g에 8.000원이라고 써있습니다..ㅡ.ㅡ

한동안 상추를 사먹지 않아서 가격이 어느정도인지..1.000원이면 만족할정도인데

가격이 이렇게 껑충 뛸지는 전혀 몰랐습니다. 내 눈이 의심스러워 주인아저씨께

다시 한번 물어봤습니다.."아저씨~ 상추 8.000원 인가요?" 그랬더니

아저씨께서 "네~맞습니다..장마철이라 상추값이 폭등 했습니다.." 윽~

우리기니들 먹일려고 한다고 했더니..아저씨께서 하시는 말씀이"사람도 먹기 힘든 상추를

어떻게 이렇게 비싼 상추를 동물을 먹이냐고 합니다" 맞는말이긴 합니다만

기니들을 자식같이 키우는 입장에선 그닥 기분은 좋지않더군요 ㅋㅋ

그래서 아쉬운데로 상추대신 미나리를 샀습니다..아이들에게 먹었더니 너무도

잘 먹더라구요..그래서 미안하면서도 흐믓했답니다.

올해 여름에 상추값이 너무도 올라서 먹이지 못해서 지금은 가격이 많이 내린지라

아이들에게 상추를 먹이고 있어요.그래도 뭐~ 미나리를 더 좋아하긴 하네요 ㅋㅋ



PS : 미나리를 먹이다 보니 거머리가 있더라구요..처음엔 잘 몰라서 대충 씻어서

줬는데..어느날 신랑이 빨리 와보라고 재촉을 합니다..왜왜~~하고 가봤더니

아이들이(기니피그 ㅋ) 먹는 미나리에서 거머리가 나온거에요. 다행히 아이들은

거머리를 피해 미나리만 먹고 있더라구요..휴~ 너무도 미안해서 혼났습니다.

작고 어린것이 거머리를 먹으면 안되는데~~하고 인터넷을 찾아보았어요

거머리 없애는 방법....미나리를 물에 담궈놓고 10원짜리 동전을 몇개 넣어두면

거머리가 밑으로 가라앉는다고 하더군요..그래서 해봤더니 전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하나하나 흐르는 물에 깨끗하게 씻어서 주고 있어요..신랑이

이렇게 씻었는데도 거머리가 나온다면....이건 분명히 미나리 구멍에서 나오는거야~!

하는겁니다..그말도 맞는말인것 같아요.ㅋㅋ하나하나 깨끗하게 씻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아요..삶아서 줄수도 없고 말이죠 ㅋㅋ

저희 신랑은 기니피그라면 아주 모든일에 최선을 다합니다~^^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기니피그'짱아,짱미 옥수수 껍질 맛에 반해 집을 탈출하다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기니피그" 짱아.짱미.무엇을 위해 그토록 달리는가..?!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기니피그" 짱아.짱미 목욕하고 난 후 섹시하고 귀여운 모습 찰칵~!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기니피그..쓴 가루약을 너무도 잘 먹는 짱미~^^먹성 좋은 기니피그 짱미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기니피그...든든한 신부옆에서 눈을 감고 잠을 자는 기니피그 짱아~^^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늦은 밤에 우리집으로 비를 피해 들어온 귀여운 햄스터 손님~!
[기니피그 짱아.짱미의 일상] - 기니피그..나만의 반려동물...짱아 암벽등반 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