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 세트&맵고마 소스

 

피자나라 치킨공주 피치 세트 & 맵고마 소스


안녕하세요~~ ^^

주말 저녁은 배달~일주일 한번 정도는

배달을 시키게 되는 것 같아요 

어쩔 땐 두 번 ㅋ

피자나라 치킨공주 몇 번 먹었는데

포스팅은 왜 안 했는지 모르겠습니다.ㅋ

가성비가 아주 좋은 곳

피자나라 치킨공주입니다

 

 

 

피치 세트 M  16.900원

맵고마 소스 700원

배달료 2.000원

쿠폰 3.000원

총 16.600원입니다.

 

 

 

16.600원에 이렇게 먹을 수가 있을까요~ㅎ

가성비 정말 쩔어요~ㅋㅋ

 

 

 

피자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싸다고 대충 만든 게 아님

 

 

 

후라이드 치킨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았어요

튀김옷이 바삭바삭 아주 맛있어요

 

 

 

피자 때깔이 너무 이뻐서 찰칵~ ㅋ

파슬리 눈이 내렸네요 ㅎ

 

 

 

피자 두께는 이 정도입니다.

1.2cm는 되려나 ㅋ

 

 

 

피자나라 치킨공주 오이피클

피클은 아무도 안 먹기에 혼자 냠냠

 

 

 

기름이 깨끗해서 인지 튀김옷이 깔끔

왠지 믿음이 가는 치킨집

내 돈 내산임 ㅎㅎ

 

 

 

닭다리살은 부드럽다고는 하나

완전 신선해 보이지 않나요?

냉동닭이 백 프로 아니라는 거 증명

 

 

 

맵고마 소스 7.00원

지난번에 한번 먹고 너무 맛있어서 

따로 주문했습니다.

일반 양념치킨 하고는 완전 다른 맛.

매콤하면서 달달하고 간장소스 같은 맛?

암튼 중독되는 맛입니다 ㅎ

 

 

 

치킨에 찍어먹어도 되고~

 

 

 

피자를 찍어 먹어도 맛있는 맵고마 소스

피자 테두리 버릴 이유가 없습니다

우리 집은 원래 남기지 않지만요 ㅎ

매콤한 소스 덕에 느끼하지 않게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처음 출시됐을 때는 

치킨 상태가 영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뭐가 많이 바뀐 건 확실합니다 

가성비 좋은 피자 치킨 중에 최고인 것 같네요

내 돈 내산으로 구입한 후기였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