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가장 맛있는 족발" 에서 쥐가 나왔다니..앞으로는 못먹겠네요

"가장 맛있는 족발" 에서  쥐가 나왔다니..앞으로는 못먹겠네요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주말에 시켜 먹은 족발

"가장 맛있는 족발"

며칠전에 먹고 포스팅하는 중이었는데

일이 터졌네요~웬 열~ㅜㅜ;;


족발에서 쥐가 나왔다니요~헛

뉴스 기사를 보고 깜놀

앞으로 가족은 이게 마지막 글이 될듯.





직화 불 족발 입니다

가격은 34,000원




깔끔하게 포장돼서 옵니다.




겉절이와 부침 무침,막국수,고추절임

가장 맛난 건 백김치

다른 지점보다는 맛있는 거 같아요.




깔끔하게 담겨 왔지요

백김치에 올려진 홍고추만 봐도 정성이~ㅎ

고추절임도 매콤 달콤하니 맛있어요




상추 밑에 깻잎,매운 고추도 있어요.




직화 불 족발

불향이 가득한 불 족발

깨와 부추로 맛나게 마무리




부추무침과 겉절이

겉절이는 그냥 그냥 평범한 맛




막국수는 서비스

아들과 남편이 후다닥 먹어치웠어요 ㅎ

먹으려고 했더니 바닥이~ㅋ




대충 비비면 이런 스타일~

막국수 면도 탱글탱글해요

무엇보다 야채가 듬뿍이라 좋았어요.




직화 불족발 매콤하면서 살짝 단맛이 살짝

정성을 들여 만든 티가 납니다.



족발은 뜯어야 맛있죠~

매운 족발의 뼈는 맨 나중에 뜯어야 해요

워낙 맵기 때문에 다른 거 먹기 힘듦ㅎ




상추에 고추절임,마늘과 부추를 올리고 한 쌈

상추쌈에서도 불 맛의 향을 느낄 수 있어

너무 맛있게 먹은 ..가장 맛있는 족발~!

즐겁지 않은 포스팅이였네요 ㅎ



족발 중에 가장 최애 족발집은 "가족"

전국에 400여 개 체인이 있다고 하는데

소비자들은 황당함을 금치 못했을 것 같아요.

제가 시킨 곳에서 쥐가 나온 건 아니지만

체인점이라 그런지 찝찝하고 끔찍..

한 체인점때문에 다른 매장들도 

타격이 클 것 같습니다..

가장 맛있는 족발 본사에선 죄송하다고 

사죄를 해도 모자랄 판에

점주와 해결하라고 밀어버리기...!

위생 상태나 소비자를 기만하는 태도에

더 이상 시켜 먹을 이유가 없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