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펜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무선 블루투스 페어링 방법



펜톤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후기,블루투스 페어링 방법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건강한 주말 즐겁게 잘 보내셨나요~? ^^


얼마 전에 구입한 무선 블루투스 

펜톤 TSX 다이아팟

신랑 꺼랑 제것이랑 샀는데 

신랑꺼는 나중에 포스팅을~제꺼 먼저 시작해요ㅎ

필요하신 분들은 보시겠죠~~ ㅎ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이것저것 생겨

블루투스 이어폰을 알아봤어요.

그중에 선택한 것은 펜톤(Penton) TSX 다이아팟 입니다.



무선 이어폰이 처음은 아니지만 펜톤 같은 

타입은 처음이라 신선하게 보이더군요.

가격과 성능 등을 다른 제품과 비교해 봤는데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엔 나름 좋아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중요한건 방수가 된다는거에 선택 ㅋㅋ

구입가는 32,800원(쿠폰 할인가)으로 구매했습니다.




Penton 펜톤 TSX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구성을 보면 


충전 케이블

이어팁 사이즈별로 구성

충전 크래들

제품 설명서



제품의 자세한 사양을 보면

1. 이어폰 배터리 50mAh

2. 블루투스 버전, 수신거리 5.0, 40m

3. 등등



한번 충전하면 56시간 사용 가능

8시간 연속 재생 가능

IPX7 완전 방수




충전 주의 사항

블루투스 이어폰 충전시 스마트폰 고속충전기 사용금지

(정격출력 9V or 5V 2A 이상 사용금지)


PC USB 포트 or 5V 1A

아답터로 충전해주세요.




사용 설명서

자세하게 설명이 잘 되어 있는것같은데

왠지 머리 아파 그냥.. 아는 지식동원해서 연결ㅋ

터치 컨트롤 포함 많은 기능이 있다고 하니 

사용 전 설명서는 필수로 봐야 할듯요 

천천히 사용하면서 봐야겠어요.




마이크로 5핀 젠더

아쉬운 부분이 있다면

최근 많이 사용되는 C타입이 아닌

마이크로 5핀이 사용되네요.




앙증 맞은 펜톤 충전크레들

샘플 사이즈랑 똑같아요 ㅎ

다른것들은 얼마나 작은지는 모르겠는데

가격대비 나쁘지는 않은거같아요 ㅎ




충전 크래들에서 빼면 자동으로 켜집니다.

재질은 유광, 무광 플라스틱이 함께 사용하었고 

유광 부분은 테두리에 각을 줘서 심플함과 

고급스러움을 잘 살렸습니다. 

마감이나 퀄리티는 가격 이상으로 잘 만들었네요.




어려운 말들로 되어있고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잘모르겠지만

여하튼 사용하기에는 큰문제 없이 잘 되는거같아요.

가볍지만 다소 큰 이어 유닛 디자인

 아직은 좀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라 아쉽긴 한데, 

솔직히 유명 제조사 타이틀이 붙었다면 지금의 가격보다 

훨씬 높아도 인기를 얻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꽤나 잘 만들어진 블루투스 이어폰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가격대비 ^^;)  



펜톤 블루투스 이어폰 

단점도 빠트리면 안되겠죠.


충전 단자가 C타입이 아님

처음 통화테스트 했을때 양쪽이 동시에 들리는게

아니고 번갈아 가면서 들렸습니다.



불량이라고 생각될때

이때는 당황 하지 마시고 초기화 시켜주세요.

↓↓


소리가 울리거나 한쪽씩 번갈아 들릴때 페어링

고객센터 전화 하기전에 

펜톤 TSX 초기화를 먼저 해주세요.



[이 제품의 사용 후기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고 싶어하는 유저가 작성하였습니다.]

(결국 내돈내산임....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내용은 신랑이 씀 ㅋㅋㅋ남편의 희망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