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상대원 본죽&비빔밥 cafe 통영굴뚝배기 한그릇 뚝딱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12월달도 얼마 안남았습니다. 건강검진 기간도 며칠 안남았네요.

전 아직 위내시경때문에 망설이고 있습니다 하긴 해야되겠죠 ㅎㅎ 흑~다음주 예약

신랑 건강검진 마치고 나니 1시정도~죽 먹고 들어가기로 했습니다





상대원 본죽&비빔밥 cafe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라 많은 사람들이 찾는곳입니다.

미리 전화로 주문하시고 찾아가시면 편하게 포장해가실수있습니당~~ ㅎ





메뉴판 

비빔밥.뚝배기.별식죽.영양죽.전통죽





예전엔 죽만 팔았었던거같은데 요즘은 없는게 없습니다

일반 식당보다 더 맛있는거같아요 ㅋ





신랑이 먹은 쇠고기 야채죽





검사안받은 제가 먹은 통영 굴뚝배기 입니당





야채죽에 얌전하게 올라간 깨마져도 너무 이쁘네요 ㅎ

반은 포장하고 반만 먹고 먹기로했습니다. 내시경하고 한그릇 다 먹으면 부담 되잖아요~

팁이라면 팁~~! ㅋㅋ





얼큰한 통영 굴뚝배기 

반찬이 조금 미흡한거같은~~ ㅎ






반찬은 미흡하지만 사실 굴뚝배기 먹다보면 다른반찬엔 손이 안갑니당

굴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요 버섯도 많이 들어있고 탱탱한 굴이 진~~짜 맛있네요 ㅋ

담에 본죽 가게 되면 또 먹을거같아요 ㅋ

오늘도 좋은하루 따뜻한 수요일 보내세요~~^^










감 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될거같습니당~~공감 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