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뚝섬 유원지 한강 야경찍기 좋은곳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토요일 뒹굴뒹굴 ~평온한 주말..자다말고 갑자기 신랑이 나가고싶다고...

옷을 급하게 입고 나갑니다..어디갔나~전화해봤더니 집앞에 주차해놓고 기다리고있었어요 ㅜㅜ

제가 전화할줄 알고있었음..10분 지나서 전화했는데...절 깨뚫고있는.... 낚였다

30분 기다릴테니 갈꺼면 나오라고~아니면 혼자 바람쐬고 오겠다고..

이건 반협박같은 협박입니다 ㅋ 신랑이 네비찍은곳은 "몽촌토성"

어두워져서 뭐가 뭔지도 모르겠고~ㅋ 하필 이날..올림픽공원에서 god콘서트가있는날..

사람들 무지많았고 화장실도 만땅 긴줄을 서야되서 힘이들고~ㅋ 뚝섬으로 급 이동.





◐뚝섬 유원지◑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사진 출사지로도 아주 유명한곳입니다.

뚝섬 야경 짱~~!(못찍어서 그렇지~ㅋㅋ)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저말고도 어떤 아저씨도 사진을 찍고 계셨습니다.

이분은 어떤구도로 어떻게 찍는지 왠지 궁금.. ㅋ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잠실롯데월드타워

울 나라에선 최고의 높이를 자랑하는 건물이

옛날엔 63빌딩이 가장 높았지만 이젠 롯데월드타워네요 무려 123층 입니다.

전세계에서 5번째의 높은 건물이라고 합니다.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찍고있는데 신랑이 한마디 합니다.

"왜 빈여백을 많이 주냐고" ㅋ 그래서 가운데에 고정하고 또 한번 셔터를 누릅니다.

난 여백 많은게 좋은데~ ㅋㅋ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친구때문에 빛갈라짐이라는것도 배우고 알게됐습니다.

처음엔 그게 뭐 중요하나~했는데 kangdante님의 사진들을 보면서 빛갈라짐을 찾아봤는데

초보인제가봐도 완벽한 빛갈라짐이였습니다 짱~ ㅋ

비슷하게라도 찍고싶다는 욕망이..아직 갈길이 무지 멀지만요~ ㅠㅠ ㅋ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날씨는 춥고 손은 시렵고 사진은 안찍히고 그러고있는데

고양이 한마리가 다가오더니 구루밍을 하네요ㅋ 졸졸 쫒아다니고 

이리와~했더니 길까지 건너면서 쫒아오는게 넘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미안...먹을게 없네~~

다음에 또 볼지도 모르니 간식을 챙겨가야겠습니다 ㅋ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처음으로 빛갈라짐을 찍어봤습니다.

카메라를 구입한지 1년 넘었는데 이제서야 처음 찍어봤어요 ㅋ 

지금껏 찍은사진은 빛이 다 뭉게지고 이제 하나 배웠다고 눈에 들어오네요 ㅎ





뚝섬,뚝섬유원지,한강,뚝섬 야경,한강 뚝섬,서울 뚝섬,데이트하기좋은곳


친구가 뭐라 잔소리 할만도 하네요 ㅋ 이제 찍을만~한 마음이 생겼는데 날씨가~~춥다~~~ㅋ

2018년 12월 마지막달 한장이 남았어요~한살 또 먹네요~흑~ㅎ

얼마남지않은 2018년도 보람차게 행복하게 보내야겠죠

보고싶은거 하고싶은거 많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후회하지말구요~~ ㅋㅋ

시작하는 월요일입니다~~행복하게 기억에남는 하루 보내세요~~ ^^








감 꾸욱 눌러주시면 많은 힘이 될거같습니다 공감 꾸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