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분당 탄천공원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밖에 나가기가 불편했는데 그러다보니 스트레스가 더 쌓이고 해서

그냥 마스크 없이 입을 헤~~벌리고  탄천공원에 다녀왔습니다 ㅋ 

바다가 보고싶을때나 답답할때 가는곳이 한강,탄천공원입니다. 

운동하시는분들도 있고 강아지와 산책 하시는분들도 많았습니다.

공원에 자전거 도로가 따로 있어서 자전거 타시는분들도 아주 많습니다

산책도 하고 사진몇장 찍고 왔습니다.





민들레 홀씨 되어~강바람 타고~~훨훨 네 곁으로 간다~ ㅋ

갑자기 노래가 생각나네요 ㅎㅎ





다홍색 철쭉~철쭉이 동네방네 아주 만발입니다. ㅋ

하얀 철쭉이 가장 이쁜거같아요





노란 민들레가 이뻐서 찰칵~~!





이꽃은 ~~~봄맞이꽃 이라고 합니다. 검색해봤어요 ㅋㅋ

작고 이뻐서 찍었습니다 ㅋㅋ




탄천종합운동장,성남 탄천 종합운동장,성남 종합운동장,탄천 공원,분당 공원,  네잎클로버 꽃말,세잎 클러버 꽃말.네잎클로버 뜻,들꽃.분당 나들이


돌단풍? 이름 모를 들꽃들이 많네요 ㅎㅎ 




탄천종합운동장,성남 탄천 종합운동장,성남 종합운동장,탄천 공원,분당 공원,  네잎클로버 꽃말,세잎 클러버 꽃말.네잎클로버 뜻,들꽃.분당 나들이


돌나물이 온통 천지에 깔렸어요. ㅋ 파릇파릇 보기에도 이쁘고 좋았습니다.





공사중이라 강이 오염이 된건지 좀 상태가 안좋더라고요

  다리밑에 물고기를 보면서 멍때리고 보게 됩니다 ㅋ 팔뚝만한 물고기가 많아요 





비둘기들도 주말이라 외식 나왔나봅니다. ㅋ

가까이 가니 도망가네요 ㅋ





얘는 멍미~먹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벌레 잡아 먹겠죠.ㅋ





자~~~행운의 네잎클로버를 찾아주세요 ~ㅋㅋ 





요기~~ 네잎클로버 찾았습니다. 꽃말은 "행운" 입니다

네잎클로버를 찾기위해 세잎클로버들은 사람들 발에 짓밟힌다는 말을 들은적이 있어서 조심조심 ㅋ

짓밟힌 세잎클로버 꽃말은"행복" 입니다.꽃말이긴 하지만 왠지 소름끼치는 ㅋ


모든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잘 보셨다면 공감♡꾸욱~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