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수제 "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 반올림피자샵

반올림피자샵,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금광동 피자집,성남 맛집,성남 피자집,수제갈릭소스,요기요앱,수제 피자,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연말에 시켜먹은 피자 입니다.  "반올림 피자샵" 자주 시켜먹는곳입니다.

협찬이나 뭐 그런거 아닙니다 ..ㅋㅋ

지난번에 불고기피자를 먹었는데 다른것도 먹어보자고 해서

"치즈후라이크림치즈피자" 를 시켜보았습니다.

남편이 워낙 애들입맛이라 주말에 피자를 종종 시켜먹곤 합니다.

 

반올림피자샵,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금광동 피자집,성남 맛집,성남 피자집,수제갈릭소스,요기요앱,수제 피자,

이곳은 모든게 수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갈릭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피자맛을 한껏 맛나게 해주거든요.

이거 어떻게 만드는것일까요~~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반올림피자샵,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금광동 피자집,성남 맛집,성남 피자집,수제갈릭소스,요기요앱,수제 피자,

드디어 피자 개봉~~ ^^

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와 이름도 길고 헷갈리네요 ㅋㅋ

비쥬얼은 불고기 피자보단 더 환상적이죠

3가지의 치즈가 들어간다고 합니다..치즈후라이가 듬뿍 들어있어요

짭쪼름한 베이컨 까지~완전 칼로리 폭탄이긴 한거같아요 ㅎㅎㅎ

 

반올림피자샵,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금광동 피자집,성남 맛집,성남 피자집,수제갈릭소스,요기요앱,수제 피자,

개인적으로 크러스트 피자를 별로 안좋아하는데요

이건 크림치즈가 들어있어서 넘 맛있더라구요.이런 맛은 처음 ㅋㅋ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맛이랑 비슷한거같네요

 

반올림피자샵,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금광동 피자집,성남 맛집,성남 피자집,수제갈릭소스,요기요앱,수제 피자,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가있죠? 다 먹을때까지 굳지않고 넘넘 맛있어요

끝부분은 대부분 먹기 싫은데 이건 끝이 더 맛있어요 진짜로~ ㅋㅋ

가격은 19,900원 입니다.

 

반올림피자샵,피자후라이크림치즈피자,금광동 피자집,성남 맛집,성남 피자집,수제갈릭소스,요기요앱,수제 피자,

 

베이컨도 큼지막하게 들어있어요~입안이 아주 풍성하고 여러가지 치즈맛이

입안을 황홀하게 만드는맛? ㅋㅋ 감자 좋아하는 분들이 드시면 더 좋을듯하네요

2조각 먹으면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ㅋㅋㅋ

맛은 최고지만 자제는 해야할듯하네요 ㅋㅋ 칼로리 폭탄

살이 찌길 원하시는분들은 강추 드립니다~ ^^

 

날씨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요~~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http://friendcjjang.tistory.com/664 반올림 피자샵 "불고기피자"가 궁금하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