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얼음냉면배달- "코다리냉면" "해물냉짬뽕"으로 여름나기

 

 "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

 

 

 

 

안녕하세요~~"은이가보는세상" 입니다~~ ^^

 

무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신지요~~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전아직 가지도 않았는데 벌써 새까맣게 탔습니다.ㅋㅋ 제가 요즘 이사문제로 바빠서 제대로 못들어왔습니다ㅠ

 

이해줌 해주세요~~~ ^^ 빨리 바쁜게 끝나야될텐데 말이죠~ ㅋ

 

오늘은 배달음식입니다...넘넘 더워서 아들래미와 냉면을 시켜먹었습니당.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코다리냉면

 

아들래미가 먹은 "코다리냉면" 처음 본거같네요.가격은 6,000원입니다

 

코다리가 그렇게 많이 들어있지는 않네요.조금 실망 ㅋㅋ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용기는 얼음이에요~두겹으로 겹쳐져있더라구요.이것도 특허낸것이겠죠

 

장점은 시원하게 끝까지 먹을수있다는거~

 

단점은 가격에 비해 내용물이 좀 빈약하다는거~ㅋ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안에있는 면발도 함께 끌어올려 찰칵~ ^^

 

맛은 그냥 일반 물냉면 ㅋㅋ특이한맛은 없습니다.

 

 

냉면칼로리는~~두둥~420kcal라고 합니다 ~헐~

 

생각보단 많이 높네요..냉면 한그릇 다 먹고 뒤돌아서면 배고픈건 뭘까요~ ㅋㅋㅋ

 

다이어트 하시는분들한텐 쥐약일수도 있겠네요 ㅎ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해물냉짬뽕

 

제가 먹을 해물냉짬뽕입니다~~ ^^

 

오징어가3개 칵테일새우조금~해삼~태어나서 정말 저렇게 저질스런 해삼은 처음 먹어봤네요

 

가격은7.000원입니다 아흐~~7천원주고 이런걸 먹다니~너무 돈이 아깝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얼큰한 맛은 없구요~~국물맛은 그나마 깔끔한편이였습니다.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면발을 올려서 찰칵~~!

 

그릇이 차가워서 그런지 면발은 탱글탱글했습니당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

 

해삼의 꼬들꼬들한맛은 전혀 없습니다~

 

음~돼지고기 비계 씹는맛? ㅋㅋㅋㅋ아무튼 해삼은 최악이였습니다.다신 먹고싶지않네요

 

먹으면서 다신 먹지말아야지~되새기면서 먹었습니다 ㅋㅋ

 

 

약도와 전화번호는 올리지않겠습니다~ㅋ 이맛이 궁금하시다면 비댓글로 남겨주세요

 

따로 알려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요즘날이 넘넘더워서 고생많으세요~더위드시지마시고요~~좋은것만 생각하면서

 

하루하루 자~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냉면칼로리,성남맛집,얼음냉면,코다리냉면,해물냉짬뽕,냉면배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