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이승기,하지원 저축왕..통장만10개이상..저축도 황제~~!!

이승기, 하지원, 이승기 통장, 이승기 저축상,


이승기 하지원이 상을 받았다 서울 명동 전국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제48회 저축 유공자 대통령 표창과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이승기가 통장이 무려 10개 된다고 한다..부럽~! ^^

이승기는 "어머니 아버지가 은행원 출신이라서 펀드나 보험 통장을

만들어 주셨고 관리를 해주신다고" 정확한 개수는 모르지만 통장은

10개 이상"이라고 공개를 했다. 같이 수상을 했던 하지원 역시"아직은 재테크

능력이 부족해서 부모님이 스마트하게 관리해주시고 있다"며 "나두 이승기 씨와

마찬가지로 연금이나 펀드 통장이 10개 이상이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도대체 못하는게 뭘까?했더니 옆에 있던 아들왈"요리 못하잖아~!"

헛~ ㅋㅋ 이승기보다 요리 못하는 사람도 얼마나 많은데 말이다 ㅋ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예능이면 예능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이승기~!

집에 이승기사진을 걸어놨더니 엄마가 한마디 하신다.."얘가 그렇게 좋니?ㅋㅋㅋ

우리집은 다들 나의 적이다 ㅋㅋ

이승기, 하지원, 이승기 통장, 이승기 저축상,




면티 인데도 알통이 터질것 같음 ㅋㅋㅋ 멋지다

 

이승기, 하지원, 이승기 통장, 이승기 저축상,




넥타인가? ㅋㅋ 그래도 귀엽다~!


이승기, 하지원, 이승기 통장, 이승기 저축상,




여자배우들중에 전 하지원이 최고인것 같아요~ ^^



이승기, 하지원, 이승기 통장, 이승기 저축상,




너무 귀여운 포즈네요~^^


여자배우중에 액션씬을 가장 많이 했던 배우는 하지원..아님 말구 ㅋㅋ


이쁘고 섹쉬하고 연기 잘하고 통장도 10개이상 이고 부럽슴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