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마포 갈매기" 입맛 없을때 이곳에 가면 입맛이 살아나..~! 마포갈매기집..



 

 

 

마포갈매기집~

여기는 제가 가끔 가는 맛집중에 한곳이에요..가격도 넘 착하고 맛도 좋고..

무엇보다도 계란 크러스트가 넘 맛있어요..^^

술안주에는 계란이 짱이네요 ㅋㅋ

매번 갈때마다 정해진 안주..ㅋ 마포갈매기.돼지 껍딱 ㅋㅋ

갈매기살은 지방이 없고 쫀듯한게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고기중에 하나~! ^^

여기는 껍데기가 양념이 맛있게 되어서 나오더라구요..냄새가 하나도 안나요 ^^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

 

오늘은 매콤한 갈매기를 시켰어요..매콤한게 맛있어요~^^

맛있게 익어가고 있는 갈매기살~

계란 크러스트는 처음에만 해준답니당^^

계란 리필은 1.500원 내야해여..^^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

 

반찬들이 나왔네요...^^

냉콩나물국.무생채.콩나물무침.상추오이무침.양파초절임.미역국.

두부김치.파절임이 나와요^^

상추오이무침이 넘 맛있어요..고기의 맛을 업~! 시킨다능~~**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

 

껍데기 추가~^^

껍데기가 쫀듯쫀듯한게 넘 맛있어요..입에 착착감긴다능~^^

소주를 마셔서 그런지 사진이 영~ 먹느라 제대로 찍지도 못했네요 ^^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

 

가게도 커요..그래도 항상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는 고충이..ㅡ.ㅡ;

그래도 끝까지 기다려서 먹는답니당..

맛있어서 계속 찾게 되는 집 입니당^^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

 

 

착한 가격이죠? 한번 드셔보셔요..맛있어여 ^^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

 

 

 

 

 

 

 

마포갈매기, 갈매기살, 술안주, 계란, 돼지 껍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