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쫄면주는 삼겹본능 에서 구이삼겹 주문했어요

 

안녕하세요~~^^

바쁜 하루하루 잘 보내고 계시죠?

내일부터 설날 연휴가 시작되네요.

5인 이상 모이면 안 되기에 올 설날은

방콕을 해야될 것 같습니다.

 

 

사계절 땡기는 음식 중에 하나

바로~삼겹살 이죠~ㅎ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성남 신흥점 "쫄면주는 삼겹 본능"

이름이 참 재미있어요 ㅋ 체인점입니다.

 

구이 삼겹 2인 주문했습니다

숙성 삼겹 400g+쫄면 1+쌈야채 1

기본찬(5종) 1+공깃밥 2+김치찌개 2

가격은 19.500원입니다.

 

대창구이 삼겹도 있어요~ㅋㅋ

4인분 기준이라 밥과 찌개도 4개

삼겹 800g+대창 400g

담에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습니다 ㅋ

 

 

 

19.500원에 이렇게 푸짐하게 옵니다

완전 혜자스러운 가격이죠~ㅎ

 

 

 

1인분씩 따로따로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삼겹살에 비엔나와 양파, 버섯까지 굿~!

더 추가로 주문하셔도 됩니다.

 

 

 

어묵볶음과 계란찜, 김치찌개

공깃밥 두 그릇

압력밥솥에 밥을 하는지 누룽지가 

살짝 보이네요 

생각해보니 리뷰 조건으로 계란찜 받았어요.

물론 요기요 어플에 올렸지요~ㅎ

 

 

 

꾸덕꾸덕한 어묵볶음

그냥저냥 먹을만했어요.

김치찌개에 당연히 고기도 들어갔습니다.

 

 

 

파절이와 무쌈, 쌈장, 고추, 마늘

기본적인 쌈 재료들이 다 있어요

깔끔하게 포장이 잘 돼서 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쫄면이 왔어요~~ㅎ

쫄면에 싸 먹는 삼겹살 맛 아시죠~? ㅋ

많이 기대는 안 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따로 추가할걸 그랬어요 ㅎ

 

 

 

메추리알까지 들어있어요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왠지 기분 좋아짐 ㅋ

맛난 쫄면 또 먹고 싶네요.

 

 

 

비엔나 소시지도 이쁘게 칼집을~

이런 것만 해도 왠지 기분 좋아짐 ㅎ

살코기와 비계가 적당히 섞인

두툼한 삼겹살 굿~~!

 

 

 

상추에 양파와 파절이 청양고추 올려 한입~!

말이 필요 없습니다~ㅋ

삼겹살은 집에서 구워 먹어야 맛있지만

겨울철에는 집안에서  구워 먹기가 힘들죠

그런 거에 비하면 편하게 맛나게 잘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고기와 쌈 재료까지 사면 별 차이는 

없을 것 같아요. 맛나게 먹으면 그만~ㅋ

 

 

명절 연휴 잘 준비하시고요~

별 탈 없이 잘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많이 웃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