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봉구스 밥버거 & 치즈 닭발 꿀조합

봉구스 밥버거와 치즈 닭발 꿀 조합

안녕하세요

하루하루 무탈하게 잘 보내고 계시죠?

올만에 친구 집에 들렀습니다.

지난번 닭발을 해먹을려고 했는데

코로나 상황 때문에 가지고 못하고 

잠깐 틈을 타서 다녀왔습니다.

닭발을 먹으려면 주먹밥도 있어야겠죠~

가는 길에 봉구스 밥버거에 들렸어요.

 

 

 

봉구스 밥버거 지난번에 한번 먹어보고

이번이 두 번째 인 것 같네요 ㅎ

봉구네 컵밥도 있어요 ㅋ

메뉴들이 참 많네요

 

점보 치킨 마요 컵밥(4.500원)

불족 밥버거 주문(4.000원)

 

 

 

불족 밥버거

불족발, 치즈, 모둠 야채, 마요네즈

 

 

 

메뉴들이 너무 많아 혼란이 옵니다 ㅋ

그냥 다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

 

 

 

그전에도 스티커가 많이 붙어있었는데

지금도 봉구스의 인기는 여전하네요

재미있는 문구도 많았어요 ㅋ

 

 

 

불족 밥버거

노란색 포장이 식욕을 땡기게 하네요 ㅋ

꾹~눌러서 드세요~~^^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김이랑 깨가 알알이 박혀있어요 

 

 

 

불족 밥버거와 점보치킨마요 컵밥

 

 

 

걸어오면서 모양이 흐트러졌어요 ㅋㅋ

이쁘게 사진 찍을려고 했는데 ㅜㅜ

 

 

 

보기만 해도 왠지 짜게 보여요~

그래도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결국 불족 밥버거랑 점보치킨마요 컵밥이랑

섞어서 먹었어요 ㅎㅎ

 

 

 

친구가 닭발을 해줬어요 

보기엔 그래도 먹을만했습니다 ㅋㅋ

 

 

 

폭탄계란찜이랑 좀 비슷했는데 

금방 가라앉네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계란찜

닭발 먹을 때 계란찜은 필수 ㅋ

계란 딱 3개 있길래 계란찜도 했어요.

물론 친구가 ㅋ

 

 

 

닭발 완성~~!

다 해놓고 보니 먹음직스러운 ㅎ

 

 

 

치즈 닭발

치즈로 한번 더 마무리~~!

닭발이랑 치즈 궁합도 아주 좋았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불족 밥버거 

수저로 떠먹었어요 ㅋ

족발이 불맛도 나면서 두툼하니 

씹는 식감도 있고 아주 맛있어요

밥버거나 족발,계란찜 조합이 짱

술은 마시지 않았지만 

골고루 잘 먹었던 하루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