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경찰복 입은 말티즈 강아지 살아있네~ㅋ

 

 

경찰복 입은 말티즈 강아지 살아있네~ㅋ


안녕하세요.

건강한 주말 잘 보내셨어요~?

주말은 뭐니 뭐니 해도 방콕이 최고~ㅋ

요즘에 외식도 못하고 하다 보니 

올릴 것도 없고 해서 걍~

쉬어가는 의미에서 이쁜 강쥐를 

소개해드릴게요~ ㅎ

친정집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큰언니의 아들입니다 ㅋㅋ

이제 6살 정도 됐을까요?

 

 

 

 

 

사진 찍는걸 진짜 좋아라 합니다.

피하지 않고 즐기기까지 합니다~ㅎ

근데 이사진은 좀 눈치를 보는듯 ㅋ

이날은 조카들 때문에 정신이 없었던 날 ㅋ

 

 

 

 

 

 

겨울철엔 뜨개질의 계절~! ㅎ

강아지 뜨개질 모자

작은 언니가 모자를 떠준다고 만들었는데

어째 모습이 ㅋㅋㅋㅋㅋ

근데 반항도 안 하고 멍 때리고 있는ㅋ

순하고 착하디 착한 ㅎ

 

 

 

 

 

조카가 사왔다는  폴리스 옷

교통경찰인 것 같아요 ㅋㅋ

강아지 코스프레옷

언니가 귀엽다고 사진 보내주네요 ㅋ

넘 귀엽고 천사 같은 아이랍니다.

 

 

시작하는 월요일 힘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