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피자마루 불고기 바이트 피자 가격 착한 피자

"피자마루 불고기 바이트 피자"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의 마무리 금요일입니다.

이번 한 주도 건강하게 보내셨죠~?

지난번에 먹은 피자~~!

비가오는날은 왜 피자가 땡길까요~ㅎ

외식을 못하다 보니 배달이 좀 늘긴했네요.ㅋ

안먹을려고 노력하고있는 중이랍니다 ㅋ





"피자마루"

불고기 바이트 피자 

가격은 17.500원입니다.

일반 피자들도 가격이 넘 착해요

가성비 짱 좋은 피자마루



  


박스의 사진은 페퍼로니 치즈 폭탄 피자

아직 먹어보진 않았어요 

치즈 핵폭탄 피자는 먹어봤는데 굿~ㅎ

확찐자 되는 지름길 ㅋㅋ

갈릭맛 딥핑소스는 추가 구매했어요

괜히 한거같은 ㅋ 

아무도 안 먹네요 저만 먹었어요ㅎㅎ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크러스트 안에 고구마가 듬뿍 들어있어요

치즈맛나고 좋아요.

도우는 일반 피자보다 얇은 거 같아요.




사진으로 보니 불고기와 피망은 탔네요 ㅎ

먹을 땐 몰랐는데 말이죠 ㅎ




뒤늦게 치즈가루를 뿌려 봤어요

신랑이 3조각 아들도 3조각

전 한 조각 반을 먹고 반은 신랑한테 넘겼어요

두 조각 다 먹으면 왠지..죄책감이 ㅎ

조금 덜 먹으면 덜 살이 찔 것 같은 ㅋㅋ

안먹는게 정답이라고만 하지말아주세요 ㅋㅋ




고구마 무스가 가득 들어있어요.

달지 않아 좋았어요.




한 조각에 치즈 크러스트가 3개씩 

크러스트 때문에 다른 피자보다 배가 불러요.

부침개도 좋지만 가끔은 비가 올 때 피자도

맛있고 좋은 거 같아요.

피자마루 피자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아~! 한가지 안좋은점

배달이 한시간 넘게 걸렸다는거...

그것만 빼면 괜찮아요 ㅎ

3.000원 쿠폰사용으로 더 착한 

가격으로 맛나게 먹었어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행복한

불금 시간 보내세요~~^^

마스크 착용 꼭 하시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