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타코야끼볼 고추냉이맛 과자 드셔보셨나요~? ^^


고추냉이 과자,와사비 과자,타코야끼 과자,타코야끼볼,해태제과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경기도 쪽은 눈이 많이와서 눈 청소하고~


골목골목 얼음이~자기집앞은 청소를 해야되는데 요즘 처럼


바쁜 생활에선 불가능 한가봅니다.아직까지 골목이 얼음판이라 불편하네요.


입이 궁금해서 사온 과자 입니다~이름은 "타코야끼볼" 


타코야끼 모양이고 타코야끼 소스맛이라고 해서 구입~~^^



고추냉이 과자,와사비 과자,타코야끼 과자,타코야끼볼,해태제과


겉 표지가 정말 이쁘더라구요~~맛은 와사비 맛이라는 궁금~ ㅋ


날이 춥고 하니 길거리에서 파는 타코야끼가 먹고싶네요 ~~ ^^


여러가지 맛이 있던데 울 동네에는 한가지밖엔~



고추냉이 과자,와사비 과자,타코야끼 과자,타코야끼볼,해태제과


봉지를 개봉해서 안에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모양도 너무 맛나보입니다~ㅋ 오징어땅콩 과자의 두배 크기입니다


파슬리가 알알이 박혀 있네요 .짭짤할것 같기도 하고~


이거 맥주안주로도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먹기전 까지ㅋㅋ



고추냉이 과자,와사비 과자,타코야끼 과자,타코야끼볼,해태제과


한입 먹는순간~~~으~~~뭐지~~? ㅋ


와사비 맛이~~목구멍까지 전달되는 와사비의 강한 향 ㅜㅜ


세개까지 먹었는데~이거 먹을수는 있겠는데~~했는데 목이 마비되서 가능한듯


혀끝에 과자가 닿는순간~~이건 아니다라는 생각이~ㅋ


왠만해선 과자는 안버리는데 6개정도 먹고 처리 했네요


왜 이런 과자를 만들었을까 하는 생각까지 들 정도였네요.아니 왜~~? ㅋ


각자 입맛이 다르겠지만 말입니다


혀 끝에 대보시면 고추냉이의 진한 맛을 느끼실겁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














웃님들의 댓글과 공감은 글쓰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