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방 태우는 보이차로 다이어트시작해요~^^




안녕하세요 "은이가보는세상"은이입니다~~^^

오늘 하루 자~알 보내셨는지요~~? 

날씨가 추워지고나서부터는 아주아주 곰이 되는것같아요 어째~ㅡㅡ;;

이럴때 일수록 더욱 많이 움직여야 건강에 좋겠죠? ㅋㅋ

그게 잘 안될때는 제품의 힘을 빌리기도하죠 ㅎㅎㅎ



보이차추출분말,보이차효능,보이차부작용,보이차분말,보이차다이어트,보이차먹는법,유기농보이차


보이차

날씨가 춥고 움직이기 싫을때 보이차 한잔 어떠세요~~?

두번째 구매를 . .뭔가 있으니 두번째 구매를 했겠죠? 뭐냠~ ㅎ

마음이 위안이된다고나할까? ㅋㅋㅋ ㅜㅜ

이효리가 나오는프로그램을 보고 질렀습니다.

이래서 TV가 무서운가봅니다.ㅎㅎ


 보이차 효능

암예방 함암효과,다이어트,고혈압,염증,노화방지,치아보호,변비에방


보이차 부작용 

과다 섭취시 두통,설사,위장장애



갈산이 풍부해 지방 분해와 항산화 등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갈산은 식물에 풍부한 페놀계 화합물로 지방이 몸에 흡수되기 

좋게 분해되는 것을 억제한다. 

지방 재흡수가 억제되면 남는 지방은 몸 밖으로 배출되며

 몸이 체내 콜레스테롤를 사용하면서 혈중 콜레스테롤이 감소하게 된다. 

단, 유의미한 콜레스테롤 감소 효과를 내려면 차를 마시는 것보다는 

추출물 등의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갈산은 항산화 기능이 있다고 알려져 

암 예방 등의 효과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 

이외에도 보이차가 숙취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도 있다.


보이차추출분말,보이차효능,보이차부작용,보이차분말,보이차다이어트,보이차먹는법,유기농보이차


분말로 구매를 했습니다

뜨거운 물에 한수저씩 타서 마시면 됩니당

저는 하루에 두번정도 마시거든요.뭐든지 적당히 마셔야 좋죠

입자도 곱고 그래서 그런지 물에 잘 녹아요

저녁시간 9시넘어서는 안먹는게 좋을것같아요 이뇨작용땜에 ㅋ

늦게 주무시는분들은 상관없어요 ㅋㅋ


보이차추출분말,보이차효능,보이차부작용,보이차분말,보이차다이어트,보이차먹는법,유기농보이차


먹기전과 안먹었을때 차이점은~~

아침에 일어났을때 얼굴이 덜 땡기는것같아요.띵띵 부워버리면 ㅋ

겨울에 따뜻한 물 마신다 생각하고 그냥 마실려구요 ㅋㅋ

겨울에 식욕이 너무 왕성해져서 걱정이긴 하지만요

보이차 믿고 너무 많이 드시면 큰일납니다~ㅋㅋ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