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 맛있는 "순수치킨" 에 장수 생막걸리 한잔 했네요~^^



안녕하세요 "은이가보는세상" 입니다.

어제 또 눈이 내려서 밤 늦은 시간에 눈을 치우고 잤네요 

아침에 미끄러울수도 있으니까요 ㅎㅎ



순수치킨,치킨맛집,성남치킨맛집,염지제,장수생막걸리,맛있는치킨

처음 시켜보는 "순수치킨"

유명한 브랜드 치킨은 아니지만 시켜봤습니다 ^^

염지제를 쓰지않고 천연 재료를 만든다고 해서 순수치킨인가봅니다.

체인이라 전국에 다 있더라구요^^



순수치킨,치킨맛집,성남치킨맛집,염지제,장수생막걸리,맛있는치킨

반반치킨입니다. 가격은 18,000원 입니다.

반반 치킨은 천원 추가된다고 해서 18,000원

후라이드,마늘치킨,감자칩



순수치킨,치킨맛집,성남치킨맛집,염지제,장수생막걸리,맛있는치킨

후라이드 비쥬얼은 그리 좋지는 않네요 ㅎㅎ

비쥬얼하고 다르게 튀김옷도 얇고 맛있는거 같아요.



순수치킨,치킨맛집,성남치킨맛집,염지제,장수생막걸리,맛있는치킨

마늘 치킨입니다.

마늘이 이렇게 통으로 들어가있습니다.부드럽고 맛나네요 ^^

속살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후라이드도 그렇고 



순수치킨,치킨맛집,성남치킨맛집,염지제,장수생막걸리,맛있는치킨

왠지 눅눅할것같아 보이는데~많이 바삭바삭 맛있네요 ^^

감자칩을 보니 맥주가 조금 생각이 났다능~~ ㅋ



순수치킨,치킨맛집,성남치킨맛집,염지제,장수생막걸리,맛있는치킨


원래 막걸리에 치맥인데 ~ TV보다가 막걸리를 먹는데 넘 땡겨서~ ㅎㅎ

아들래미와 한잔~캬~ ㅎㅎ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치킨이 느끼하다면...시원한 목 넘김이 좋은 막걸리도 좋을것같아요 ^^

이웃님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행복한 하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웃님들의 댓글과 공감은 글쓰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