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참나무장작바베큐[옛골토성] 오리고기,소갈비살 포장해왔습니다.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보는세상" 입니다~~ ^^

 

좋은 아침입니다~~ 그리~~쌀쌀하지않아서 다행이네요~~어제보단 풀린다고 하니 말이죠~~ ^^

 

오늘은 "옛골토성" 오리바베큐하는곳인가 뭔가~~ ㅋㅋ 암튼~~신랑이 포장을 해왔습니다~~

 

같이 일하시는분과 저녁을 먹고~그분께서 포장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당일날엔 넘 늦은시간이라 못먹고~담날 구워서 먹였네요~~무지맛있어 보인다능~~ ㅋㅋ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옛골토성의  고추와 양파절임~~이름모를소스~~ ㅎㅎ

 

배추,깻잎,무~이쁘게 포장이 되있네요...다음날 아침에 남은 깻잎에 밥먹었습니다~ ㅠㅠ ㅋ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소스는 매콤하면서 달달~~하니 맛나구용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오리고기와~~소고기~~소갈비살~~아흠~~ ^^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팬에 구웠습니다~~~기름이 많이 나오긴 하네요~~오리고기가~~다른고기에비해 크네요 ㅋ

 

오리기름은 사람몸에 해를 끼치지않는다죠~~ ㅋㅋ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오리도 굽고~~~소고기도 굽고~~~아흐~~~~~~~하나 집어먹고싶은 충동이~~ ㅋㅋ

 

신랑은 막~~~꼬십니다~~오리고기는 괜찮아~~~하면서 먹어보라고~~ㅜㅜ

 

근데 신랑은 막~~맛있다고~하면서 약올리는 성격은 아님 ...다행이도~ ㅋㅋ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깨~~~도 조금 뿌려주시공~~~ ^^

 

이놈의 아들은~한번 드셔보라는말도 없이 잘~~도 먹는당~~ ㅎㅎㅎ

 

돼지고기는 참아도~~오리고기와 치킨은 참기 힘듬~~ ㅎㅎㅎ이날 오리고기는 특히~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


자~~~~한입하실라우~~~? ㅋㅋ

 

무쌈에 싸서 ~~이케 먹고~~~깻잎에도 싸서~~사진을 올릴려고 했는데~~~넘 먹고파서~~땔챠~~! ㅋㅋ

 

도저히 못하겠더라구요~~~ ㅋㅋ 그래도 뭐 ~아들래미 입에 들어가는거니깐~~기분은 좋습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났더니 피곤이 막~~올려오는데 커피한잔~~이런날엔 달달한 믹스커피~ ㅋㅋ

 

커피한잔으로 ~좋은 아침 시작하세요~~~

 

오늘도~~좋은일만 생기고요~~행복한 하루 되세요~~ ^^

 

 

 

 

 

옛골토성,참나무장작바베큐,광주맛집,오리고기,장작바베큐,경기도광주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