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급하게 찾게된 "용인토종순대국" 체인점 맞나??

 

용인토종순대국,성남 맛집

 

안녕하세요~~"은이가보는세상" 입니다~~ ^^

 

그동안 자~~알 보내셨는지요~~? 매번 이렇게 인사만 드립니다~~아공~~ ^^

 

몸살때문에 고생줌 했습니다~~ ㅋㅋ 얼마만인지~ㅋ

 

신랑이 쉬는날~신랑이 파마를 하고싶다고 ㅠㅠ다행히도~앞에만 살짝~ ㅋㅋ어제만 이쁘고~오늘 아침에 머리

 

상태는 멘붕~ ㅎㅎㅎㅎㅎㅎㅎ아침부터 뭐라 할수도 없고~~에휴~이런경험들 다들 있으시죠? ㅋ

 

오늘 포스팅은~~"용인토종순대국" 입니다~

 

집에서 나오면서 '참치회'를 먹자고 약속하고 나왔는데~~5시가 다 됐는데 아직 장사를 안한다능~이렁~ㅋ

 

신랑은 갑자기~팔다리가 아프다하고~~아이는 몸에 두드러기가~~에휴~~무슨 이 와중에 참치를~ ㅋ

 

그래서 바로앞에 보이는 순대국집으로~ ㅋㅋ

 

 

 

용인토종순대국,성남 맛집

 

아들래미가 시킨 뼈다귀해장국~~!

 

기존에 다른곳에서 먹던 뼈다귀해장국과는 전혀다른 고기의 느낌~

 

(고기먹으면 안되는뎅~~이건 먹었네요 ㅡㅡ;)

 

 

 

용인토종순대국,상대원맛집

 

 

이것은 순대만 달라고 해서 진짜 순대만 나온~~순대국입니다~~ ㅎㅎㅎ

 

먹으면서 아니 왜 내가 여길 들어왔을까 ~~하는 생각이 자꾸~~~ ㅎㅎ식당리뷰를 보니~더 한숨이 나옴 ㅋ

 

정신이 없어서 그런가 무슨 맛인지도 모르겠고~~옆에 아저씨들은 술에 취하셨는지 자꾸 욕을 하시고~~ㅋ

 

담배는 계속 피시고~다행히 맨~구석자리에 앉았기에~그래도 공기는 썩 좋지가 않았습니다~

 

주방이 너무 좁아서 그런가~홀에서 김치를 담그시는~~뭐하는 시츄레이션~?

 

손님들이 먹은 그릇들은 치우지도않고~~앉을 자리가 없을정도로~위생상태가 영~

 

너무도 실망한 "용인토종순대국"다시는 가고싶지않은 곳입니다~인구가 밀집한 지역이라 손님은 좀 있겠지만

 

아이와 함께 가는건 권하고싶지가 않습니다~매장이 큰편이고 자리목도 좋은데~


관리를 잘 못하시는것같습니다.

 

뒷골목~식당같은 분위기?~~체인점인데 왜 관리를 이렇게밖엔 못하시는지~참~아쉽습니다~

 

 

 

오늘은 제가 몸살도 있고 여러가지로 몸이 좋지않아 병원을 다녀와야해서~

답방은 오후에 가겠습니다~~좀 거리가 있는곳이라~ ㅋㅋ

그럼 이따 뵙겠습니다~~~

 

 

 

은이의 평가

★☆☆☆☆

(약도는 올리지않겠습니다~추천하고싶지않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