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황태포로 국물낸 [야채고추장찌개] 국물이 끝내줘요~~! ^^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밤새 잘 ~주무셨는지요~~요즘 날이 쌀쌀하다보니 아침에 따뜻한 이불속에서 뒹굴거리는게~넘 좋네요

 

근데 그것도 뭐 고작3분정도? ㅋㅋ 눈뜨자마자 잽싸게 밥을 차려야하니~~ㅋㅋ

 

영화나 드라마에서 처럼~우아하게 아침에 모닝커피한잔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고싶은데

 

주부들은 눈뜨자마자 오로지 밥~~ㅋ 이것도 어쩜 작은행복이라는 생각이~~~

 

그래도 난 아침에 모닝커피부터 시작하고싶은 아침입니다~~ ^^

 

 

오늘은 입맛없을때 끓여먹으면 좋은 고추장찌개입니당~~ ^^

 

뭐 돼지고기는 넣지않았습니다~~저도 먹고 살려고~ ㅋㅋㅋㅋㅋㅋㅋ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고추장찌개에 들어갈~야채들입니당~

 

호박은 필수죠~ ㅋ 먹기 좋게 썰어주세요~~냉장고안에서 뒹굴던 새송이버섯도요~ ㅋㅋ

 

버섯을 워낙 좋아하는지라~~냉장고에 항상 ~있는것같네요~ ^^ 구워먹어도 맛있지만 이번엔 찌개에 퐁덩~~!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대파와 두부도~~먹기 좋게 썰어주시고용~~ ^^

 

얼큰한 고추장찌개에 두부가 빠지면 안되죠~~ 간단한 재료들이지만~충분히 맛을 낼수있습니당~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고추장,고추가루를 먼저 물에 풀어주세요~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야채들을 몽땅 넣어주세요~~양념은 천연조미료와 소금~~황태포~를 넣었습니다~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천연조미료하나만 넣었더니 좀 밋밋한거같기도 하고~뭐가 부족한거같기도 하고 해서 황태포 풍덩~! ^^

 

황태포를 넣었더니 맛이 확~~달라지긴하네요~~국물맛이 진해졌어요~ ㅋㅋ 쪼아~~ ^^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

 

고추장찌개 완성~~!

 

언제먹어도 질리지않고 맛있는 고추장찌개입니다~~입맛없을때 끓여먹기도 하고요~~ ^^

 

황태포가 고추장육수에 풍덩~했더니 촉촉한 황태가 되었어요~~별미인데요 맛있어요 ㅋㅋ

 

아침부터 제대로 밥한그릇 먹은 느낌? ^^  역시 얼큰한국물이 최고~요즘 매운걸 멀리할려고 노력중입니당 ㅋ

 

그러다보니~가끔 이렇게 끓여먹는 고추장찌개가 별미죠~ ^^

 

하지만 이것도 자주 끓여드시지는 마세요~~~고추장의 염분때문에~~좋지않으니깐요~ ^^

 

그래도 맛있는건 맛있쪄~~요 ㅋㅋ

 

 

오늘도 또 어김없이 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오늘은 제발 날씨가 좋기를~~기대합니다~ ^^

 

며칠 계속비가오다보니 온몸이 찌뿌둥하니~힘드네요~나이는 속일수가 없나봅니다~ ㅋㅋ

 

그래도 오늘 힘차게~~시작하려합니다~~이웃님들도~~오늘 하루 자~~알 보내시구요~

 

점심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고추장찌개,고추장찌개만드는법,두부고추장찌개,얼굴한 고추장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