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없던 입맛도 돌아오는 [무생채 굴 무침] 간단한 레시피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식사는 하셨는지요~~~? 전 아침에 무생채와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당~~ ㅋ

 

맛나는 '굴'~ㅋ 바다의 향이 듬뿍 느껴져서 좋았답니다~~초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무생채굴무침~~만들어볼까요~~~^^

 

 

 

 

  재료: 무,생굴,고추가루,액젓,소금조금,요리당조금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

 

생굴입니당~~양식이라 그런지 무지 크네요~~ ㅋㅋ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도 하죠~비타민,타우린,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당

 

동맥경화,뇌졸중,성인병,항암작용,담석증,고혈압 등등~~ ㅋㅋ이런 효능이 있답니다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

 

무는 채썰어주세요~~대파도 썰어서 넣습니다~~냉동했던 마늘도 함께~~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

 

1차 무생채를 고추가루와 함께 무침입니다~~(액젓,소금조금,요리당조금)

 

매실액이 없어서~~요리당으로 대체~ ㅋ

 

2차 굴을 넣고~~~고추가루 조금 더 넣고 무치면 끝~~ ^^

 

그냥 한번에 넣고 버무려도 되긴 합니당~~ ㅋㅋ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

 

고추가루가 워낙매운거라 조금 넣었네요~~매콤매콤~~ 깨도 살짝~~ ^^

 

굴이 큼지막한게 맘에 드네용~~ ㅎㅎ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

 

후다닥~~해결되는 무생채~~넘 간단하면서 맛나요~~~ ^^

 

입맛없을때 참기름 넣고~~쓱~쓱~비벼 먹으면 짱~~! ㅋ 


조금있으면 김장철~~김장철에 속만들어서 많이 드시죠~

 

돼지고기 삶아서 배추에 고기 올리고~~속~올리고~~아흠~~ ㅋㅋ 맛난 김장철이 돌아옵니당~ ㅋ

 

또 샛길로 빠지네요~~ ㅎㅎㅎ

 

많은 재료가 들어가지 않으니~~한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

 

그럼~~오늘도~~편안한 하루 보내세요~~행복한 하루~~^^

 

 

 

 

무생채굴무침,굴무침,무생채굴무침 레시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