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랑과 오랜만에 "남한산성" 등산을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이곳은~~어디냐면요~~남한산성~~^^ 저번주에 남편과 함께~등산을 댕겨왔습죠~~ ^^

 

매번 등산을 가자고 하면~~힘들다고~~가는날은 어디한군데가 꼭 아프다는둥~핑계로 둘러대신 신랑~ㅋ

 

예전엔 안그랬는데 요즘은 나이를 먹긴했나보네요~~마~이 늙었나봐요~~ ㅋㅋ

 

근데 이날은 왠일인지 간다고 하길래 마음이 또 바뀔라나 해서~~급하게 서둘러 나왔습니다~^^

 

 

 

 

입구에서 부터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돕기를 합니다~~멀리서 들려오는~추가열 "나같은건 없는건가요" 들립니다~

 

잽싸게 달려갔는데 추가열은 아닙니다~ㅋㅋ 목소리가 완전 똑같길래 속았습니다~ ㅋㅋ

 

근데 노래를 너무 간지나게 부르는걸 보고~~멍~하니 지켜봤습니다~

 

기타를 치면서 노래를 부르는걸 보니 더욱 멋있게 보이네요ㅋ

 

 

 

(짧지만 맛보기~클릭~~ ㅎㅎ감질)

 

 

드디어~~남문 도착~~1시간40분을 걸어서~~도착~했습니다~~돗자리를 펴고~~휴식을~ ^^

 

갑자기 청솔모가 남편을 반기듯 앞에서 얼쩡얼쩡 거립니다~~ㅋㅋ 그리 가까운 거리는 아니라서 사진이 영~ ㅋㅋ

 

 

 

 

두 나무가 마주보고있습니다~~마치 연인마냥~~ ㅋㅋ

 

근데 신랑~~~이건 왜 찍은거야~~? ㅋㅋㅋ 아주 신났습니다~~ㅋ

 

등산하기 싫다는 사람이 오자마자 사진찍기에 바쁩니다 ㅋ너무 좋다고 하면서 입이 귀에 걸리더군요 ㅋ

 

 

 

 

이건 뭔자세~~? ㅋㅋㅋ 멀리뛰기를 하는건가요~~ ㅋㅋ

 

 

 

 

이건~~~까치~~~ ^^

 

멀리있는 까치를 찍으려다보니 완전~~그러네요~ ㅋㅋ 뭔 그림같기도 하고~~ ^^

 

 

 

 

이건 또 뭔자세~~? ㅋㅋㅋㅋ씨름하나~~~ㅋ 장딴지가 아주 튼튼합니다~~ 완죤~~섹쉬~~~ ㅋㅋㅋ

 

남한산성 등산을 하다보면~~청솔모,다람쥐,까치,까마귀 아주 다양한 동물들을 볼수있습니다~

 

뭐 다른곳도 마찬가지지만요~~ ㅋㅋ 이런맛에 가는거 아니겠습니까~~ ㅋ

 

 

 

눈이 아주 튀어나올려고 하네요ㅋㅋ 완전 귀여워요~^^ 엉덩이가 통통~~~하니 귀엽네요~~꼭 생쥐같기도 하고 ㅋ

 

 

 

마지막 사진도 귀엽네요~~ ^^ 도토리를 어쩜 저리도 열심히 먹을까요~~ㅋ

 

모든 사진은 신랑이 찍었습니다~~어쩜~~이리도 참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진을 보고 "여보 제대로 나온게 없는데 하나도 건질게없네~~ㅋㅋ" 했더니  완전 삐친 신랑 ㅋㅋ

 

본인은 신나서 막 ~찍은건데 사진이 이리 나오니 좀 속상했나봐요~~ ㅋㅋ그래서 그나마~~괜찮은거

 

골라서 몇장 올려봅니다~~뒤에서 쳐다보고 있는 울 신랑~~눈치 보이네~ㅜㅜ ㅋㅋ 안올리면 삐지고 ㅋ

 

아주 애들같습니다~세상남자들은 다 애기같죠~? 완전 삐돌이~ ㅋㅋ그래도 뭐 잼나게 등산을 한것같아서

 

기분도 좋고~~맛난 "막국수"도 먹고~~넘 행복했습니다~^^

 

제가 사는곳은 날씨가 너무도 좋아요~살만합니다~~ ㅋㅋ 오늘 하루도~잘 보내시구요~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