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지마켓 판매자 소비자가 바보로 보여 우롱하는거니~~? (선풍기)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입니다~~~ ^^

 

오늘은 요리가 아니고요~~일상을 올려봅니다~~^^ 올 여름은 무지 덥죠? 그래도 지금은 비가 많이 내려

 

찌는 찜통더위는 조금 물러갔죠~~저희 집은 아직 에어컨을 사용하지않고있습니다.

 

그래서 선풍기를 사용하죠~~1인당1대씩~~2대가 있어서 한대를 더 살려고 인터넷쇼핑물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선풍기가 2등급이라고 해서 구입을 했습니다~~1등급은 그리 많지도 않고 가격도 많이 비싸더라구요~~

 

2등급찾는것도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1등급 다음 바로~3등급으로 넘어가는 제품이들이 허다하죠

 

 

 

 

 

자~~~소비효율등급 보이시죠~~? 분명2등급이라고~~~

 

솔직히 디자인도 옛날 디자인이지만 2등급이라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이렇게까지~크게~~2등급이라고 해놓고선 막상 저희집에 배달된건 3등급 선풍기 였습니다~

 

판매자에게 전화를 했습니다"선풍기가 2등급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3등급이 왔는데 설명줌 해주시겠습니까? "

 

했더니 판매자가 하는말이 "아~그래요? 원래 제품은2등급인데 이것은 신형이라 3등급이라고" 이렇게 얘기합니다~

 

 

그러면 처음부터3등급이라고 머릿말을 달아놓던가~이게 뭐하는거지~~

 

"전 2등급을 쓸려고 구입했습니다 안되겠는데요" 했더니 "네~~환불해드리겠습니다" 한다.

 

뭐얌~~장난하나~~날 뭘로 보고~ㅋㅋ 기분이 상했습니다

 

조금 기분이 나쁘지만 바로 환불해준다는말에 참고~알겠다고 했습니다~일주일이 지나서 쇼핑몰 거래내역을 봤더니

 

아직 환불이 안되있더라구요..그래서 다시 전화를 했더니~~대표쇼핑몰에 문의를 하라고 떠밀더군요~아흐~ㅡㅡ;

 

그래서 지금 문의를 해놓은 상태인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

 

그 판매자의 상품후기를 보니~저랑 똑같이 3등급을 받은 사람이아주 화가나서 막글을 써놨더군요~~

 

이건 명백한 사기아닙니까? 선풍기에 분명3등급이라고 붙여놓고~2등급 가격을 받다니

 

이래서 인터넷쇼핑몰은 믿으면 안되~~~이런말이 나오나봅니다~한두사람때문에 여러 사람들이 욕을 먹는거겠죠

 

제발 양심적으로~~~판매를 합시다~~!!! 눈가리고 아옹하지말자구용~~

 

솔직히 등급차이가 한등급 차이가 난다고 해서 전기세가 많이 차이나는것도 아니지만

 

사람이 기분이 그런거 아닌가요~~속았다는 기분~빨리 해결이 됐으면 합니다.

 

 

 

 

http://cyber.kepco.co.kr/cyber/01_personal/01_payment/payment_calculate/payment_calculate.jsp

우리집 전기세~미리 계산해보세요~~(한전 사이버 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