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서울대공원] 지하철 타고 가족 나들이 다녀왔습니다

 

 

 

 

이 새는 만화에서 많이 본것같지않나요? '수리 새라고 합니다..덩치도 무지 크고 좀 귀엽게 생겼습니다~ ㅋㅋ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이날은 가족나들이 가는날입니다~지하철타고 1시간 넘게 걸리더군요~그래도 마음만은 뿌듯~!

 

동물들을 많이 볼수있다는 생각에 힘든것도  모르고 마냥 기쁘던 날이였습니다~^^

 

도시락도 싸고 싶었지만 차를 두고가는바람에 그냥 김밥4줄과 옥수수 뭐 그런것들~ ㅋㅋ

 

'서울대공원'정말 오랜만에 가봤네요~ 아이처럼 너무도 설레였던날~! ^^핸드폰으로 찍은사진들이라 그닥 화질이

 

좋지는 않지만 그냥 이뿌게 봐주세요~ ^^

 

 

 

 

 

공작새입니다~~예전에 참 많이 봤었는데 이리도 가까이 본건 처음같아요~~ 너무도 아름답죠? 눈이 부시더라구요

 

수명이 40년이나 된다고 하네요  ㅋㅋ 눈이 호강한 날이였습니다

 

 

 

 

너무도 이뻐서 찰칵~~ ^^

 

 

 

꽃은 언제봐도 예쁘고 사람을 시인으로 만드는 재주가 있는것같아요~ ㅋㅋ

 

 

 

 

요녀석은~~'렛서 팬더'라고 합니다

 

너무도 귀엽더라구요~ ㅎㅎ 야행성이라 낮에는 자고 밤에 먹이를 찾아 다닌다고 합니다 ㅋㅋ

 

 

 

 

'인도백공작'이라고 합니다

 

너무도 이뻐서 눈을 땔수가 없었습니다~^^

 

 

인도백공작이 날개를 펴다~^^ 동영상~소리는 줄이시고 보는게~ ㅋㅋ잘 찍지는 못했지만

이거라도 ~~ ㅎㅎ

 

 

 

우랑우탄 엄마우랑우탄이 새끼를 보호하고있네요 진짜 크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먹을걸 던져주면 진짜 잘 받아먹습니다~ ^^

 

 

 

 

이것은~~호랑이~ 너무 예술적으로 생겼죠?

 

인공포육실에 있는 호랑이새끼인데 너무도 크네요 어미는 얼마나 클까요~ ㅎㅎ

 

 

 

 

사진찍으라고 포즈를 취해주는 아기 호랑이~^^ 눈에서 광선이 나올것처럼 쳐다보네요 ㅋㅋ

 

무섭기도 하면서도 넘 이쁘네요~ ^^

 

몇시간을 돌아다녔는데도 동물들을 다 보지못했습니다~너무도 넓기때문에~아이도 있구요~그래도 무지 걸었던 날

 

필히 운동화 신고 가셔야 될거같아요~~^^ 그래야 맘껏 구경하거든요~^^

 

조만간 또 비가 온다고 합니다~~비 피해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