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천년에 한번 온다는 빼빼로 데이-꽃다발과 빼빼로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2011년 11월 11일 빼빼로 데이~!

천년에 한번 온다는 빼빼로 데이라고 하네요..^^

젊었을땐 하지 않았던 날이 이제 나이 먹어서 챙기고 있네요.ㅋ

아들이 점점 클수록 제가 챙기다 보니 그런것 같네요 ^^

아침에 남편한테 여보~~오늘 빼빼로 데이 래요~했더니

남편은 퇴근하면서 꽃다발과 빼빼로를 사들고 왔네요.

커다란 꽃다발..그렇게 화려한 꽃다발은 처음 받아본것 같네요 ㅋㅋ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학교 졸업식때나 받았지 또 언제 받겠나 싶기도 합니다.ㅋㅋ

감사한 마음으로 잘~받았습니다^^

지난번에도 남편이 꽃다발을 선물했을때 내가 너무도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이번에도 꽃다발이 생각이 났나봅니다.ㅋㅋ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이젠 슬슬 돈이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군요 ㅋㅋㅋ 알면 혼날라나

이런걸 왜 사와~~! 이런말 하면 다시는 안사준다는 말에...

"다음부턴 내가 받고 싶을때 말할께.그때 사죠~)

했더니 남편도 기분 상하지 않고 좋게 넘어갔습니다.ㅋㅋ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지난번에 꽃은 벽에 걸어놓았고 요번건 꽃병에 꽂아두었습니다.

집안에 온통 꽃향기로 진동을 합니다..방향제가 따로 필요가 없네요^^

꽃은 사람의 마음을 설레이게 합니다..^^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아~이건 사진이 예술~ㅋㅋㅋ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포샵을 하지 않았는데 찍는 각도마다 색이 왜 틀리게 나올까요? ㅋㅋ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안개꽃 꽃말은 죽음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안개꽃 선물을 할때 장미꽃을 함께 선물한다고 합니다.

장미는 사랑이니---죽을때까지 사랑한다는 뜻이래요 ㅋㅋ 말은 좋다~!! ㅎ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이름모를 꽃들도 있네요..후리지아는 없네요.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해요..튜울립도 좋구요.^^

이정도도 황송하지 뭘 바라겠습니까~! ㅋㅋ


빼빼로 데이, 꽃다발, 장미꽃, 꽃말, 안개꽃, 후리지아, 빼빼로,


빼빼로 와 함께 찰칵~!

빼빼로는 지금 열심히 먹고 있는중이에요..다~~~~살로 가겠지만 말입니다.

얼마전에 빼빼로에서 벌레가 나왔다는 말은 들었지만 그래도

아까우니 어쩌겠어요.ㅋ 조심조심 먹어야죠

빼빼로 데이가 지났지만 이제서야 포스팅 한걸 올리네요 ^^

참으로 부지런합니다. ㅋㅋ

남편이 언제까지 이렇게 넓은 아량을 배풀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