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백청강이 탈락후보 1위라구요??? 말도 안되네요

 


백청강, 탈락후보, 위대한탄생,


소년 처럼 해맑은 미소^^

백청강, 탈락후보, 위대한탄생,

"여성포털 이지데이"에서 백청강이 이번주 탈락 후보로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지난 1차 생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백청강은 15%의 지목을 받아 탈락 후보 1위에 올랐다고 해요

2위는 14%가 지목한 백새은이 탈락한다고 하네요..

생방송 점수 1위라고 할땐 언제고  또 탈락1위라고 하니깐 조금 어이가 없네요 ㅋ

이건 분명히 어떤 세력이 ㅋㅋㅋㅋ 팬으로써 기분이 영~!

백청강은 꼭 1등해서 멋진 모습을 보여줄거라 믿습니다..

꼭 1등이 중요한건 아니지만...이양 하는거 1등하면 좋지 않겠어요? ㅋㅋ

오늘 방송하네요.."위대한 탄생"을 보니깐 정말 한주가 활기차네요 ㅋㅋ

오늘 너무 기대 됩니다...빨리 시간이 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