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잡채..ⓒ영양가 많은 잡채ⓒ 레시피










"잡채"잔칫날에만 먹는 것으로 알고 있는 "잡채"

야채와 채소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영양가적으로도 만점짜리 음식인거같아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지만 익숙해지면 괜찮아요.ㅋㅋ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재료 : 당면,시금치,당근,양파,어묵,무순,돼지고기 

양념 : 간장,요리당,소금,참기름,깨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파릇파릇 시금치..마트에서 3단에 2천원에 샀어요.ㅋㅋ깨끗하게 다듬어서 데쳐주세요.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살짝 40초? ㅋㅋ물을 꼬옥 짜주세여..너무 짜면 뭉게집니당.ㅋㅋ 마늘과 소금.참기름으로 무쳐주세요.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돼지고기는 간장에 살짝 버무려 주시면 되염 ..아저씨가 생고기를 줘서 넘 부드러웠어요 ㅋㅋ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후라이판에 볶아주세요..마늘과 함께 볶아주니 깔끔한맛 ㅎㅎ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당근,돼지고기,무슨,양파,시금치,어묵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어묵을 볶아주세요..소금 쪼~끔..ㅎㅎ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양파도 볶아주시구요..소금 쪼~끔 ㅎ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당근도 볶아주세요 .이것도 소금 쪼금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자~~아   데치고 볶으고  재료준비 완성~^^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당면은 물이 끓으면 넣어주세요..^^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데친다음엔 찬물에 빨래 하듯이 빨아주세요 .글구 간장에 당면을 살짝 버무려주세요..간이 스며들게.ㅎㅎ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야채를 넣고 버무려 주면 완성입니다..아 무슨은여..마지막에 넣어서 버무렸어요..숨이 죽으면 안되니깐 ㅋㅋ



잡채,영양가,레시피,잔치음식


드디어  잡채..영양가 있는 "잡채"가 안성 되었어요...너무 먹음직 스럽죠? ㅋㅋ

제가 잡채볶음밥을 넘 좋아하는데여..고추장 넣구 비벼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가한 주말같은날 가족과 함께 "잡채"어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