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은이의 여행

양평 두물머리 겨울을 제대로 느끼고 왔습니다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블로그 쉬는동안 머리도 식힐겸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힐링하러 양수리 두물머리 다녀왔습니다.

근데 힐링이라고 하기엔 많이 추웠어요 ㅎㅎㅎ 

순간 아~~! 여기 왜왔지? ㅋㅋ급 후회 그래도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엔 좋아서 .. ㅋ

꽃피는 봄도 좋지만 나름 겨울도 그리 나쁘지는 않았어요 





"양평 양수리 두물머리"





지난번에는 못봤는데 이런게 있었나~ ㅋ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지점





참 쌩뚱맞기는해도 그 편하다는 조개 의자ㅋ





겸재 정선의 독백탄





저 멀리 세미원이 보입니다

지금 할인을 많이 하고있더라고요 근데 볼거리가 없을거같아요

연꽃필때 가는게 좋을것같아요 돈 아까비~ ㅋ





하~~그녀는 예뻤

박서준,황정음 코믹연기 넘 잼있었고 좋아했던 드라마였습니다 짱~!





연꽃들아 어디갔니~~~연꽃이 화려하게 필때쯤에 다시 와야겠어요






소원들어주는 나무라고 합니다.

소원을 빌긴 빌었는데 기억이...어제일도 기억안남 ㅋ





날씨는 추웠지만 참새들은 참 많았습니다 ㅋ

통통한 배가 참 귀여워요~^^






오리들은 춥지도 않은가봅니다. 빨간 장화를 신고있네요 ㅋ






춥긴해도 완전 멋진 날씨였습니다.





남들이 다 찍길래 찍었습니다 ㅋㅋ






갈때마다 다른풍경을 담을수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출사지로도 많이들 가시는곳이죠

이쁜 연꽃이 빨리 폈으면 좋겠습니다 

미세먼지는 심해졌지만 날이 따뜻해지니 많이들 찾으시겠죠~

연잎핫도그는 꼭 챙겨드세요~맛나요~ ㅋ

오늘도 힘차게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세요~~^^*



(겨울 바람을 느껴보세요 ㅋ 동영상)




양평하면 연잎핫도그~ㅋㅋ 작년에 다녀온 양평두물머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