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산홍 숯불 꼼장어 소막창이 땡기면 가는곳 소막창 맛집입니다.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오랜만?? ㅋ 에 친구와 한잔 하기로 했습니다..술 보다는 소막창이 땡겨서 간곳입니다.

항상 갈때마다 맛있게 먹을수있는곳입니다..추천해주기싫은집..ㅋ넘 많아지면 자리가 없어서 ㅋ

항상 사람들이 많은집입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술먹기 편한곳입니다.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갈때마다 간판은 신경안쓰고 바로 들어갔는데 이제서야 간판을 봤네요 ㅋㅋ

산홍 꼼장어 집이였네요 ㅋㅋ 



수진동 산홍숯불꼼장어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메뉴판입니다.

소막창을 추천해드립니당. 소막창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ㅋ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양파 파절이,콩나물국,기름장은 달라고해야주십니다.원래는 소금만 나옵니다.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깔끔하게 친구가 세팅을 ㅋㅋ 따뜻한 콩나물국이 참 좋네요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나오는데 된장찌개 정말 맛있습니다

밥한그릇 뚝딱 할수도있을만큼? ㅋㅋ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서비스로 계란찜까지~~그냥 계란찜맛 ㅋ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소막창2인분 시켰습니다.

보기에는 좀 ~~징그럽게 생기긴했죠? ㅋ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뒤집어서 구워야 모양이 이쁘게 나오는데 잘못 올렸네요 ㅋ



산홍숯불꼼장어,소막창,성남맛집,수진동소막창,소막창맛집,소주안주,


맛있게 익으면 이런 모습~~!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먹어도 먹어도 또 생각나는 소막창이에요..소주안주로는 딱 좋아요

먹는도중에 친구신랑까지 합류해서 같이 먹었습니다.

소주한잔 하면서 이런얘기 저런얘기~옛날얘기까지 나오는데~초등학교까지 ㅋㅋ

초등학교친구라 저때는 국민학교 ㅋ 가끔 술한잔하면 이런얘기들이 나오네요. 

그래도 이런시간이 넘 행복한 시간이라고 생각을 합니다.자주는 안되지만~ㅋ

눈이 좀 와서 미끄러워요~~~조심히 다니시구요~~맛난 점심 드세요~

급 마무리 하는 기분이~ ㅋ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