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수제 불고기피자 맛집 "반올림 피자샵"


안녕하세요 "은이가 보는 세상" 은이 입니다~~ ^^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비도 오고 날도 춥고해서 일요일은 

뒹굴뒹굴~ㅎㅎ 주부들은 쉬어봤자 집안일해야지요~해도 해도 끝이 없네요 

마음의 힐링을 주기위해 .......

주말에 시켜먹는 피자는 더욱 맛있게 느껴지네요 ㅋㅋ


반올림피자샵,성남피자집,성남맛집,수제불고기,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피자헛,요기요앱,수제갈릭소스,불고기피자,금광동피자집

도미노피자.피자헛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장 맛나게 먹어본 피자중에

한곳입니다.솔직히 유명 브랜드 피자보단 더 맛있는거같아요. ㅎㅎ

이곳은 "요기요"앱 피자가게에서 우수매장입니다 ㅎ



반올림피자샵,성남피자집,성남맛집,수제불고기,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피자헛,요기요앱,수제갈릭소스,불고기피자,금광동피자집

피자에 빠질수없는 소스입니다.

핫소스,피클,갈릭소스 

무첨가,천연재료로 만든다고 하십니다.

피클도 직접만들고 갈릭소스도 그렇고 토마토소스까지 직접

이런 정성으로 만든다면 다 맛있죠 ㅎㅎ



반올림피자샵,성남피자집,성남맛집,수제불고기,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피자헛,요기요앱,수제갈릭소스,불고기피자,금광동피자집

L사이즈 입니다.불고기 피자

다른메뉴도 시켜먹어봤는데 불고기피자가 가장 맛나서 계속 이걸로만 ㅎ

담엔 다른것도 시켜먹어봐야겠네요.^^

가격은 라지사이즈 15.900원입니다.



반올림피자샵,성남피자집,성남맛집,수제불고기,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피자헛,요기요앱,수제갈릭소스,불고기피자,금광동피자집

불고기가 맛있더라구요.싱겁지도 짜지도않고 맛있어요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면 끝~~! ㅋㅋ

콜라는 서비스로 안나오더라구요.다른걸로 시켜면 나오려나 ㅎ 

그래서 캔사이다를 사서 같이 냠냠~~!

피자는 콜라와 짝이 맞지만 그냥 건강상 사이다가 더 좋을것 같아서요 ㅋㅋㅋㅋ



반올림피자샵,성남피자집,성남맛집,수제불고기,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피자헛,요기요앱,수제갈릭소스,불고기피자,금광동피자집

불고기가 큼직막 하게 들어있어서 좋아요 ^^

노릇노릇 구워진 불고기 피자

2조각먹으면 배가 불러요.식사대신 피자로 때워도 괜찮아요^^



반올림피자샵,성남피자집,성남맛집,수제불고기,피자브랜드,도미노피자,피자헛,요기요앱,수제갈릭소스,불고기피자,금광동피자집


사진상으로 보니 불고기가 나란히 줄을 ~~ ㅎㅎ 

먹을땐 신경안쓰고 먹었는데 정성이 많이 들어가있는 피자같네요 ㅎ

주말에만 가끔 시켜먹는 "반올림 피자샵" 

식구들과 다같이 모여서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거같아요.ㅋ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이웃님들 활기차게 시작하시고요

감기 조심 하세요~~ ^^








웃님들의 댓글과 공감은 글쓰는데 있어서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