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남한산성 생고기-아들이 생일날 먹고싶다고 한 삼겹살집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아침 식사는 하셨는지요~~? ^^  아침부터 문을 열어놨더니 발가락이 시리네요~~ㅋㅋ 이제 겨울이 눈 앞에~

 

오늘은 아침부터 바쁩니다~~~왜냐면~~제가 아이를 출산한 날이죠~~ ㅋㅋ 


아들래미 생일이라 아침부터 바뻐용

 

미역국끓이고 생선굽고~반찬하고~ ㅎㅎ 그래서 후다닥 포스팅~ ㅋㅋ

 

이곳 "남한산성 생고기"는 어제 저녁에 아들래미 생일을 축하하는 날이라~ 조촐하게 앞땡겨서 먹었습니다.ㅋ

 

뭐 먹고싶은거 있냐고 물으니 아들래미가 '삼겹살'이 먹고싶다고 해서 ~ㅋㅋ더 좋은거 사줄라했는데..

 

이곳은 삼겹살집중에서 가장~고기가 좋은곳으로~제가 평합니다~ ㅋㅋ반찬도 다 맛나게 나오고요~ ㅋㅋ

 

그럼 맛나게 먹은 증거물을 투척~ ㅋㅋ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지금 시간은~오후5시인데...너무 빨리 왔나봅니다~~사람들이 하나도 없네요~ ㅋㅋ

 

이곳은 원래 사람들이 항상 많아요 무슨 날만되면 자리가 없어서 못먹을 정도입니다~그래도 조용하니 좋네요 

 

이곳은 삼겹살을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바로바로 썰어주십니다~~그래서 맛있나봅니다~ ㅎㅎ

 

200g인가? ㅋㅋ 암튼 10.000원입니다~ ㅋㅋ 메뉴판을 못찍었네요~ ㅋ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계란찜                                                         오이무침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연근조림                                                   열무김치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양념게장                                                            가지볶음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파절임                                                           양파초절임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된장국~~얼핏보면 청국장같기도 하고요~~ㅋㅋ

 

된장국 미리 달라고 했더니 1,000원을 더 내셔야 한다고 합니다~~언제부터? 밥시키면 딸려오던데~~ㅜㅜ

 

봤더니 천원을 더 내면 양이 좀 더 푸짐하더라구요~~~그릇 크기부터 틀리고...이게 더 낳은것같기도 하네요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냉면~~후식냉면을 시켰어요~~이건 제가 먹을것~~~밥 반공기 먹고 냉면 흡입~ ㅎㅎ

 

면발이 쫀득하고 고소하니 후식냉면치고 아주 훌륭했습니다~ ㅋㅋ 배도 많이 들어갔고 ㅋㅋ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사장님께서 고기를 구우라고 저에게~자꾸 고기와 집게를 주십니다~~~그래서 바로 신랑한테 패스~ ㅋㅋㅋㅋ

 

두번째 또 저에게 ㅠㅠ "여보~여보가 좀 구워봐~난 사진찍게~ ㅋ"..


드디어 사장님께서 이해를 하신듯 웃으십니다

 

원래 연애초창기에는 남자가 알아서 구워주고~~결혼하면 여자가 굽는다는게 맞나봐요~ ㅋㅋ

 

아줌마도 여잔데~~좀 서글퍼진다는.....남편들은 고기 구워라~~구워라~~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요리하는 남자들 보면 완전 멋있음~~ ㅠㅠ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꽃게 이렇게 구워 드셔보셨나요? 바삭바삭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

 

삼겹살대신~~~꽃게라도 구워먹어야죠~~ ㅋㅋㅋ 삼겹살보니 맛나보이긴 하네요~~꿀꺽~ ㅋㅋ그래도 참자

 

이젠 어느정도 참을성을 길러서~~아주 힘들지는 않습니다~ ㅋㅋㅋ 오직 꽃게만~ ㅋ

 

 

 

남한산성 생고기,삼겹살,성남맛집,상대원맛집,삼겹살가격

 

 

콩나물,김치 같이 올려서 먹으면~더욱 맛있습니다..꿀꺽~~ ㅋ

 

이렇게 신랑과 아들은 둘이서  3인분을 먹고~~마무리를 했습니다~


더 먹겠다는걸 말렸습니다~먹고 후회하면서 ㅋ

 

이상하게 이집만 오면 많이 먹을려고 하는신랑 고기부페같은데 가면~


자리에 앉자마자 배가 부르다고 하는데 말이죠

 

맥주까지 시켰다 ㅜㅜ 평소에 안하던건데........요즘 안과다니느라 술은 못마시는 은이...

 

오늘 제대로 염장질해주시는 신랑 ㅜㅜ

 

얄미워서 한잔 뺏어먹어버렸다~~~ㅋㅋㅋㅋㅋ 바로 눈이 신호를 보낸다...괜히 마셨다 ㅠㅠ

 

이집은 생고기를 사용하고 고기가 두꺼운편이라서 아주 맛있긴 합니다~

 

드셔보신분들은 또 찾아가게 만드는곳입니다 ^^

 

고기는 못먹었지만 아들래가 잘 먹는걸 보니 흐믓했습니다~ㅋㅋ

 

아침부터 이렇게 삼겹살 포스팅 올려서~~죄송합니다~~ㅋㅋ그런데요~~TV에서 보니깐

 

삼겹살은 저녁보단 아침에 먹는것도 좋다고 합니다~소주도 안먹고,,하루 활동량도~많으니 더 좋겠죠~~ ㅎㅎ

 

아무튼 ~~~급마무리~~하겠습니다~~ 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셔요~~~~ ^^

 

은이의맛평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