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만의 맛집

성남맛집 "고구마 피자가 6,000원 [피자스쿨]

 

 "피자스쿨 고구마 피자"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안녕하세요~~"은이가 보는 세상" 입니다~~ ^^

 

낮에는 날씨가 시원하고 좋았는데 저녁때가 되어서 비가 주구장창 내리네요~~왜 비가 오는 날이면

 

밀가루나 기름진 음식이 땡길까요~~ 그래서 집에 들어가는길에 집근처에 있는 피자집에 들러 피자를~ ㅋㅋ

 

"고구마피자" 가격이 아주 저렴한 곳입니다~~가격대비 맛도 좋아요~~ ㅋㅋ

 

고구마 피자,포테이토 피자,핫치킨 피자 모두 가격이 6,000원입니다 ^^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집에 오는길에 모양이 좀 틀어지긴 했네요~ ㅋㅋ

 

비가 조금씩 내리셔 열심히 뛰어오느라 ㅋㅋ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이런 사진은 야밤에 봐야하는데 말이죠~ ㅎㅎ 염장사진이라고~~ ㅋㅋ

 

고구마피자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아요~~포테이토~시킬려다가~~더 단맛이 있는 고구마피자로~ ㅋㅋ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가까이 사진 한컷~~ㅋㅋ 조금 아쉬운건~~테두리의 빵은 조금 뻑뻑한거 같아 조금 아쉬웠습니다~ ㅋ

 

그래도 급한대로~가격대비 괜찮네요~ ^^ 올만에 먹어서 그런가 ~~~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이곳은 체인점인데요~~학생들이 많이 찾는곳이랍니다~~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으니 말이죠~

 

미리 주문전화를 하면~바로~~와서 가져갈수가 있답니다~~^^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자~~~~~~피자한조각~~고구마가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네요~~

 

많이 먹고 싶었지만~~~1조각반을 먹었습니다~ ㅋㅋ 그리고~~복숭아 ~이게 저의 저녁이였습니다~^^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고구마 피자~~언제 먹어도 맛나요~~^^ 부침개를 부쳐먹고 싶었지만 귀찮아서 피자를~~ ㅋㅋㅋ

 

언제 날 잡아서 집에서 피자를~~만들어먹고싶지만~~귀차니즘의 말로~ ㅋㅋ 언젠간 만들어먹는날이 오겠죠 

 

피자헛,도미노피자 만큼은 아니였지만~~그래도 가격대비 만족~ ㅋ 그래도 피자집에 가면 가장 좋은게

 

샐러드바~~ 전 그거 먹으러 갑니다~~ ㅋㅋ 또 생각이~

 

오늘도 비가 온다고 합니다~~가족들과 함께~~맛난 피자 드셔요~~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요~~주말 자~~알 보내세요~~ ^^

 

 

은이의 맛평가

★★★★☆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2동 4755-2

031)747-0071

 

 

성남맛집,피자스쿨,상대원 피자스쿨,고구마 피자,피자스쿨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