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이선희...추억의 옛날 사진을 보면서 그때를 떠올려본다.







이선희...추억의 옛날 사진을 보면서 그때를 떠올려본다.
이선희...추억의 옛날 사진을 보면서 그때를 떠올려본다.


이선희

천상의 목소리...맑고 깨끗한 음색~^^

데뷔년도 1984년 MBC 제5회 강변가요제 출신.

이선희 노래를  처음에 들었을때 너무 깜놀~사람인가??

그시절?? ㅋㅋ 암튼 그때는 이선희의 가창력을 따라올 사람은 아무도 없을

정도로 최고의 목소리 천상의 목소리라고 불리었다.

지금은 노래를 cd로 듣던가 아님 mp3로 듣던가 뭐 여러가지 방식이 있겠지만

내가 한참 이선희 한테 열광했을때는 카세트 테잎으로 들었다.

그땐 월급을 타면 이선희 테잎을 사기 일쑤였다..1집부터 10집까지는 샀는데

그 뒤로는 정말 먹고 살기 바빠서.. ㅋㅋ

MT 갈때에도 노래자랑을 하면 꼭 이선희 노래를 불렀다.

아름다운 강산. ㅋㅋ

개인적으로 이선희 3집을 너무 좋아했다.."알고 싶어요" 넘 좋아했다.ㅋ

힘들때 마다 이선희 노래를 들으면서 힘들고 지친 마음을 안정시켰다.^^

지금도 예전 앨범을 보면 그때의 생각이...이선희 사진을 모두 코팅을 하고

그것도 모잘라 사진을 오래 보관하겠다고 투명테이프로 붙여놓고 ㅋㅋ 한때 추억이다.^^

지금도 방송에서 이선희씨를 보면 예전 생각이 나면서 힘들었던 그 시절을 추억해본다.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이게 몇년도 사진 이더라 ㅋㅋㅋ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지금 이 사진을 보면 조영남이 생각이 날때도 있다 ㅋㅋ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누가 이선희? ㅋㅋ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너무 소녀다운 모습...넘 이쁘당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의상이 정말 ..지금보면 독특하지만 그때 당시엔 뭐.. ㅋㅋ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변신이네요..염색까지 하셨어욤~~~^^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눈이 동그랗게 ㅋㅋ 토끼 같아요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


정말 예쁘지요? ^^

이번기회에 이선희씨 노래 전곡을 다운 받아서 다시 한번 들으면서

옛 추억에 젖어보고 싶네요 ^^

아~! 요즘은 엄친아,국민 동생 이승기씨를 키우시느라 ㅋ 방송에서 보기 힘든데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흑~^^






강변가요제, 이선희, 이승기, 이선희 사진 모음,